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고등래퍼3 스페셜' 행주X보이비 "참가자 실력 높아, 이변 많을 것" [전일야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유은영 기자] 행주와 보이비 등 '고등래퍼3' 멘토들이 참가자들에 대한 이야기를 전했다.

15일 방송된 Mnet '고등래퍼3 스페셜 : 리얼 인사이더'에 딘딘과 슬리피가 MC로 등장했다. 게스트로는 빈첸과 이로한이 함께했다.

이날 지난 시즌 우승자였던 김하온이 등장하지 않아, 딘딘은 그에게 전화 연결을 시도했다. 김하온은 "오늘 광고 촬영이어서 함께하지 못했다"며 "은행 광고다. 단독이다"라고 말했다.

김하온은 유재석과 방송 프로그램을 함께하고 있는 것에 대한 질문도 받았다. 김하온은 "재석이 형이 진짜 잘 챙겨주신다"며 "정환 형님, 신영 누님, 광희 형님도 그렇고 다들 잘 챙겨주신다"고 밝혔다.

또 '고등래퍼3'에 대해서는 "제가 알고 있는 친구들도 몇 명 나오는 거로 알고 있다. 지원 영상도 몇 개 힐끔힐끔 봐서 어떤 그림이 나올까 기대 중"이라고 말했다. 이어 "저를 넘을 사람이 나올 것 같다"고 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행주와 보이비를 만난 이로한의 모습도 공개됐다. 행주는 '고등래퍼3' 지원자들에 대해 "솔직히 잘한다"며 "너네가 이번 시즌에 나왔다면 김하온, 빈첸, 이로한의 3대장 콘셉트는 없을 거다. 이변이 많을 것 같다"고 말했다.

이로한과 빈첸도 '고등래퍼3' 지원자들 가운데 아는 사람들이 있었다. 이로한은 "몇 명 나왔다. 잘한다고 생각했던 친구들"이라고 솔직하게 말했다. 빈첸은 "많이 알지는 못하지만 이번에 3~4명 정도 있는 것 같다"고 밝혔다.

멘토 군단에 대한 이야기도 있었다. 멘토 군단 완전체는 바로 이날 공개됐다. '고등래퍼3'에 합류하게 된 멘토는 더콰이엇과 코드 쿤스트, 키드밀리와 기리보이, 보이비와 행주, 그루비룸이었다.

멘토들의 '고등래퍼3' 평가도 있었다. 더콰이엇은 "참가자들도 즐기고 신나는 모습이더라"고 했다. 찍어둔 고등래퍼가 있냐는 질문에 코드 쿤스트는 "A씨가 탐난다"면서 "B씨도 잘하더라"고 말했다. 더콰이엇 또한 마찬가지로 "A가 인상적이었다"고 말해 궁금증을 높였다. 행주는 "우리 팀에 오는 친구를 우승시키고 싶다"는 마음을 내비쳤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Mnet 방송화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