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8 (목)

'유희열의 스케치북' 화사 "데뷔 초, 내 목소리 싫었다…롤모델은 리한나"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주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빛이 나는 '솔로'로 화려하게 돌아온 화사가 신곡 '멍청이'를 선보였다.

15일 방송된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에서는 가요계는 물론 예능계까지 섭렵하며 화제의 중심에 오른 마마무 화사가 스케치북에 출연했다.

지난 한 해 누구보다 뜨거운 사랑을 받은 화사는 곱창, 김부각, 박대 먹방을 통해 네무려 3개의 감사패를 받았다고 밝혀 그야말로 대세 중의 대세임을 실감케 했다. 한편 한때 애주가로 알려진 화사는 술을 마신 후 부르는 자신만의 노래가 있다고 밝혔다.

그중에서도 평소 흥이 날 때 마마무 멤버들과 부른다는 동방신기의 ‘Rising Sun’을 MC 유희열과 함께 선보여, 명불허전 비글돌의 면모를 선보였다.

이날 화사는 “데뷔 초 내 목소리가 싫었다”며 의외의 속내를 밝혔다. 이어 다시금 자신의 목소리가 좋아지게 된 계기를 설명하며, 그녀의 가장 큰 매력으로 손꼽히는 음색에 대해 이야기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편 화사는 자신만의 작사 방법을 공개하며 위트있는 가사의 탄생 비화를 밝혔고, 최근 발표 후 차트 1위를 장악한 타이틀곡 ‘멍청이(twit)’에 작사-작곡으로 참여, 본인의 실제 이야기를 담아낸 곡이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화사는 데뷔 5년 만에 첫 솔로 활동의 시작을 알리며 신곡 ‘멍청이(twit)’와 자신의 롤모델이라 밝힌 리한나의 ‘Stay’ 무대를 선보였다.
최송희 기자 alfie312@ajunews.com

최송희 alfie312@ajunews.com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