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해투4' 유재석 "광희, 제대 전에 만나 살찌라고 말했다" [TV캡처]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해피투게더4' / 사진=KBS2 방송화면 캡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추승현 기자] '해투4' 광희가 10kg 다이어트 후 '별명 부자'가 됐다고 이야기했다.

14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4'(이하 '해투4')는 '2019 예능PICK' 특집 1부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2019년 예능계를 휘어잡을 코미디언 남창희 이용진 양세찬, 그룹 제국의 아이들 출신 광희, 그룹 B1A4 신우, 그룹 러블리즈 미주가 출연한다.

이날 MC 전현무는 광희에게 "제대발을 잘 누리고 있지 않냐"고 물었다. 이에 광희는 "제대발이 뭐냐. 설 특수도 아니고"라며 격분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MC 유재석은 "광희 씨가 다이어트 후 배영만 선배님을 닮았다"고 말했다. 이에 이용진 또한 "방금 세찬이가 배영만 선배님 닮았다고 그랬다"고 동의했다.

또 유재석은 광희를 제대 전에 만났다며 "제가 광희한테 '살 너무 뺐다. 너무 이렇게 뺴면 안 된다. 좀 쪄라'고 했는데 제 말을 안 믿더라"고 밝혔다. 이어 그는 "아니나 다를까 광희가 자기 사진을 보고 너무 뺐다고 생각하더라"고 털어놨다.

이에 광희는 살을 뺀 후 별명이 많이 생겼다며 습자지, 개 밥그릇, 홍진경, 트위스트 김, 링컨 등을 이야기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

[스포츠투데이 추승현 기자 ent@sto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