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라스’ 강성진, 눈밑지방재배치 시술 고백…어떤 시술? 전현무·박명수·김준호도 받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눈 밑 지방 재배치로 주름·다크서클 문제 개선돼 동안 성형 효과 얻을 수 있어

아주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배우 강성진이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서 눈 밑 지방 재배치 시술을 받았다고 고백해 화제다.

13일 저녁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는 뮤지컬 ‘잭더리퍼’의 출연 중인 신성수, 엄기준, 강성진, 이건명이 출연해 ‘아재 아재 발랄아재’ 특집으로 꾸며졌다.

이날 방송에서 강성진은 갑자기 안경을 벗은 뒤 눈 밑 지방 재배치 시술을 받은 사실을 고백하며 “잘 됐죠?”라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강성진이 받은 눈 밑 지방 재배치 시술은 과거 아나운서 출신 전현무와 개그맨 박명수와 김준호도 받았던 시술이다.

눈 밑 지방 재배치 시술은 말 그대로 눈 밑의 지방을 균형 있게 재배치하는 시술로, 단순히 눈 밑 지방을 제거하는 수술과는 다른 시술이다.

이 시술은 눈 밑 주름을 개선하는 데 효과가 있다. 또 지방이 심하게 튀어나와 있거나 다크서클이 매우 진하면 이 시술로 문제점을 개선해 밝은 인상과 어려 보이는 동안 성형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

과거 전현무는 ‘무한도전’에 출연해 “눈 밑 지방 재배치 시술을 받았다”며 “셀카 찍는 게 낙”이라며 만족감을 드러냈고, 박명수와 김준호도 시술 효과에 흡족해 했다.

정혜인 기자 ajuchi@ajunews.com

정혜인 ajuchi@ajunews.com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