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서유리, 보톡스+앞트임에 이어 또?…되풀이되는 성형설이 억울한 이유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유리 과거 보톡스 시술 의혹 당시에는 갑상선에 문제 생겨

아주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방송인 서유리가 갑작스럽게 불거진 '성형 의혹'을 직접 부인했다. 그동안 사유리는 갑상선항진증과 합병증 때문에 여러 차례 성형설에 시달렸다.

서유리는 2016년 12월 MBC '라디오스타' 출연 후 보톡스 시술 의혹이 제기되자 서유리는 "얼굴에 보톡스를 넣을 시간도 없다. 최근 갑상선에 문제가 생겨서 1년 동안 약을 먹어야 하는데 그 영향으로 부었다"고 해명했다. 그러면서도 '나도 왜 붓는지 모르고 살이 찐 거로만 생각했었는데 건강 문제였다. 좋지 못한 모습 보여드려 죄송하다. 빨리 좋아지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여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그럼에도 서유리의 성형 의혹은 잠잠해지지 않았다. 같은 달 서유리는 또 커진 눈에 대한 성형 의혹이 제기됐다. 그러자 서유리는 "요즘 맨날 이런 글만 쓰게 되는 거 같아서 넘나 슬프지만 어쨌거나...두어 달 전 갑상선항진증-그레이브스병을 진단받고 병원 갈 시간이 없어 본격적인 치료를 시작한 지 한달 됐다"고 말했다.

이어 "유난히 요즘 ‘앞트임 수술한 것 같다’, ‘눈이 빠질 것 같다’라는 말을 많이 들은 이유가 있었다"며 "그레이브스병에는 안구돌출 증상까지 동반되는 경우가 많은데요. 저 역시 그 증상이 동반되어 오늘 대학병원 안과에서 정밀검사를 받고 안구돌출치료를 병행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이후 2017년 서유리는 소셜미디어를 통해 갑상선항진증 완쾌 소식을 전했다.

올해도 서유리는 지난 12일 SNS에 채널A 교양프로그램 '나는 몸신이다' 팀이 선물한 꽃바구니 인증샷을 올렸다. 몰라보게 헬쑥해진 모습 탓에 성형수술을 받았다는 의심이 나왔다.

이에 서유리는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많은 관심 가져줘서 감사하다. 오래 앓아왔던 갑상선 항진증의 합병증인 안병증(그레이브스병)을 불과 얼마 전 최종적으로 완치했다"고 밝혔다.

이어 "예전의 눈을 찾은 기쁨에 잘 나온 사진을 올렸는데 사진이 과도하게 잘 나오는 바람에 성형 의혹을 받은 게 아닌가 생각한다"며 "결론은 성형 안 했다. 예전의 눈을 되찾았고 난 여전한 셀기꾼(셀카+사기꾼)이며, 다이어트는 계속 하고 있다. 좋은 소식으로 만나뵙길 고대한다"고 전했다.
정세희 기자 ssss308@ajunews.com

정세희 ssss308@ajunews.com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