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3 (토)

이슈 프로배구 V리그

현대캐피탈, '제3회 스카이워커스컵 9인제 배구대회' 실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채정연 기자]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배구단은 2월 16일 홈경기장인 천안 유관순체육관과 보조경기장에서 '제3회 천안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컵 9인제 배구대회’를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현대캐피탈 배구단은 생활체육을 통해 배구활동에 참여 하고 연고지 천안의 배구문화 활성화에 지속적인 지원을 하고자 9인제 배구대회를 진행하고 있다.

구단이 주최 및 주관하는 이번 대회에는 지난 대회 우승팀인 천안시 건심회와 준 우승팀인 일우팀 그리고 이번 대회에 처음 참가하는 현대자동차 배구동호회 팀까지 총 16개팀 271명이 참가해 4개조 4개팀 풀 리그방식으로 진행된다.

시상은 우승팀과 준 우승팀 그리고 3위 2개팀에게 우승컵과 클럽활동지원금을 지원한다.

구단은 부대행사로 경기종료 후 경품추첨 시간을 통해 캐슬오브스카이워커스 초청권, 홈경기 특별석 티켓, 배구용품 전달할 예정이다. 또한 선수단에서 준비한 선수 애장품 등을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전달할 예정이다.

현대캐피탈 배구단 관계자는 "천안 지역 클럽 팀들이 많은 관심에 감사 드리고 즐거운 9인제 배구대회가 될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lobelia12@xportsnews.com / 사진=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제공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