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한화건설,'수지 동천 꿈에그린' 3월 분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경제TV

수지 동천 꿈에그린 투시도.(제공=한화건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수지 동천 꿈에그린 투시도.(제공=한화건설)[팍스경제TV 이정 기자] 한화건설(대표이사 최광호)은 다음달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동천동 349-10번지 일대에서 '수지 동천 꿈에그린'을 분양한다고 12일 밝혔습니다.

수지 동천 꿈에그린은 지하 3층~지상 29층, 4개 동, 아파트 293세대와 오피스텔 207실로 구성됩니다. 아파트의 전용면적 별 가구수는 △74㎡ 148가구 △84㎡ 145가구로, 모든 세대가 수요자에게 가장 선호도 높은 전용 84㎡ 이하 중소형으로 구성됐습니다. 오피스텔은 33~57㎡로 2룸 위주의 주거형 상품으로 공급됩니다.

수지 동천 꿈에그린은 단지 인근에 광교산과 손곡천 이있으며, 강남·분당·판교의 생활인프라를 고스란히 누릴 수 있는 교통여건을 가지고 있습니다.

신분당선 동천역을 도보로 이용 가능(약 10분)하고, 이를 통해 판교역이 2정거장, 강남역이 6정거장으로 강남역까지 22분이면 이동이 가능합니다. 여기에 대왕판교로, 용인~서울간 고속도로, 경부·영동 고속도로, 외곽순환도로, 분당~내곡간, 분당~수서간 도시고속화도로 등 다양한 도로망도 인접해 있어 서울을 비롯한 전국 각지로 빠른 이동이 가능하다고 분양 관계자는 설명했습니다.

또 북측으로는 판교신도시, 동측으로는 분당신도시와 인접해 있어 현대백화점, 신세계백화점, 이마트, 홈플러스, 하나로마트, 아브뉴프랑 판교 등 분당 및 판교의 생활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수지 동천 꿈에그린은 단지가 광교산 자락에 자리했으며, 판상형,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로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하고 공간 효율성을 높인 것이 특징입니다.

뿐만 아니라 고급 주방가구업체와 제휴를 통해 아일랜드식탁을 제공하며 드레스룸도 조성합니다.

한화건설 이재호 분양소장은 "수지 동천 꿈에그린은 배산임수의 입지와 강남·분당·판교 생활 인프라를 고스란히 누릴 수 있다는 장점으로 많은 실수요자들이 관심을 가지고 문의를 하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수지 동천 꿈에그린의 견본주택은 수지구 동천동 901번지(신분당선 동천역 2번출구)에 3월 중 오픈 할 예정이며 입주는 2022년 상반기 예정입니다.

<저작권자 Copyright ⓒ 팍스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