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원주시립중앙도서관, 3월5일부터 어린이 독서문화프로그램 운영..논술 등 4개 강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주경제

원주시립중앙도서관은 어린이들의 도서관 이용 및 독서의 생활화를 위해 오는 3월 5일(화)부터 유아 및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2019년 상반기 독서문화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원주시립중앙도서관은 어린이들의 도서관 이용 및 독서의 생활화를 위해 오는 3월 5일부터 유아 및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2019년 상반기 독서문화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이번 어린이 독서문화프로그램 운영에는 ▲독서를 바탕으로 글쓰기의 기본을 익히고, 갈래별 글쓰기 실전 연습으로 사고력을 확장시킬 수 있는 ‘술술~ 글쓰기 논술’ ▲영어 그림책을 활용한 독서 놀이를 통해 책과 친숙해질 수 있는 ‘책이랑 영어랑’ ▲함께 책을 읽고 내가 느낀 감정을 클레이로 표현해 상상력을 키우는‘조물조물~ 동화 클레이’ ▲동화 인형극을 관람하고, 관련된 다양한 활동을 통해 독서에 대한 흥미를 유발하는 ‘발도르프 인형극이랑 놀자!’ 등 4개 강좌가 운영된다.

어린이 독서문화프로그램 운영 프로그램 접수는 2월 19일 오전 10시부터 원주시립도서관 홈페이지에서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도서관 관계자는 “도서관에서의 즐거운 경험이 올바른 독서 습관 형성은 물론 어린이들의 일상을 풍요롭게 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장빈 기자 zhangbin@ajunews.com

이광효 leekhyo@ajunews.com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