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3 (화)

방구석에 인어아가씨, 성우·원작자를 홍대 던전에서 만난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게임메카

▲ '방구석에 인어아가씨'가 스위치판 발매를 기념해 팬미팅을 개최한다 (사진출처: 게임 공식 홈페이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지난 2014년 출시돼 국내 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호평을 받은 모바일 비주얼 노벨 게임 '방구석에 인어아가씨'가 닌텐도 스위치 발매를 기념해 팬들로 하여금 성우 및 원작자를 만날 수 있는 자리를 연다.

테일즈 샵은 지난 7일 공식 트위터를 통해 코센이 주최하는 '방구석에 인어아가씨' 닌텐도 스위치 버전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발매 이벤트에서는 원작자와 출연 성우가 함께하는 게임 토크쇼와 현장에서만 들을 수 있는 오리지널 스토리 즉석 낭독극 및 출현 성우 및 원작자 사인회로 구성돼 있다. 출연자는 추후 공지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에 참가하기 위해선 홍대 던전에서 '방구석에 인어아가씨' 스위치 버전을 예약해야 한다. 예약 판매는 8일 오전 10시부터 진행되며 홍대 던전 온라인 스토어(바로가기)와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각각 진행되며 참가권은 선착순 100명에게만 지급된다.;

'방구석에 인어아가씨'는 10년 만에 만난 소꿉친구가 민물 인어로 진화해버린 황당한 설정을 바탕으로 하고 있는 모바일 비주얼 노벨로 마니아들의 큰 인기를 끌며 개발사인 테일즈샵을 널리 알린 작품이기도 하다. 이후 비주얼 노벨 고장 일본에서도 출시되어 뜨거운 반응을 얻었고, 소설과 드라마 CD, 성우 캐릭터 송, 화보집 등으로도 확장됐다.

오는 2월 28일에 출시되는 스위치 버전은 Live2D를 통한 캐릭터 애니메이션과 스토리 및 음성이 추가됐으며, 일본 성우들이 부른 새로운 테마송이 수록됐다. '방구석에 인어아가씨' 닌텐도 스위치 버전은 패키지와 다운로드로 출시되며, 가격은 3만원이다.

게임메카 이재오 기자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