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8 (토)

엑소 첸X'진심이 닿다', 달콤살벌 로맨스 열기 더할 첫 OST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한국일보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엑소(EXO) 멤버 첸이 가창한 '진심이 닿다'의 첫 OST가 공개된다.

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는 tvN 새 수목드라마 '진심이 닿다'의 첫 번째 OST는 엑소 첸이 가창한 '메이크 잇 카운트(Make it count)'다.

'메이크 잇 카운트'는 모든 순간을 소중히 하고 싶다는 달콤한 고백을 담아낸 미디움 템포 곡으로, 담백한 편곡에 악기들의 감각적인 연주가 편안하게 조화를 이뤘다. 첸은 디테일한 감성 보컬로 기분 좋아지는 노래를 탄생시켰고, 이는 '진심이 닿다' 속 이동욱과 유인나의 달콤살벌한 만남에 재미를 더했다.

‘진심이 닿다’는 어느 날, 드라마처럼 로펌에 뚝 떨어진 대한민국 대표 배우가 완벽주의 변호사를 만나 시작되는 우주여신 위장취업 로맨스 드라마다. 이동욱과 유인나가 2017년 tvN 드라마 '도깨비' 이후 재회해 화제를 모았고, OST는 빅스, 구구단, 베리베리 등을 배출한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가 제작을 맡아 눈은 물론 귀까지 단숨에 사로잡았다.

이동욱과 유인나의 로맨스를 더욱 달콤하게 만들어 줄 ‘진심이 닿다’의 첫 OST '메이크 잇 카운트'는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지난 6일 첫 방송된 '진심이 닿다'는 매주 수, 목요일 오후 9시 30분 시청자들과 만난다.

이호연 기자 hostory@hankookilb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