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8 (토)

삼육보건대학교, 제9회 도담도담 보육발표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국제뉴스

삼육보건대학교, 제9회 도담도담 보육발표회.(사진제공.삼육보건대학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국제뉴스) 이운안 기자 = 삼육보건대학교(총장 박두한)는 지난 16일 소강당에서 ‘가족-사랑하는 우리 가족’을 주제로 제9회 도담도담 아동보육과 보육발표회와 교구전시회를 개최했다.

이날 발표회에 아동보육과 교수와 학생 80여명, 보육관련 시설 기관장과 어린이집 교사 10여명, 그린어린이집, 다함어린이집, 신금호자이어린이집 등 본교에서 위탁관리 하는 어린이집 원아 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발표회가 진행했다.

박두한 총장은 “여러분들이 뛰어난 보육능력뿐 아니라 아름다운 마음 즉 진심의 마음을 가진 진심어린 최고의 보육교사가 되기를 바란다.”며 “아동보육과의 학회 이름 ‘위드’처럼 모두 함께 도담도담 행복해지기를 바란다.”고 격려사를 전했다.

발표회는 MC 안나공주와 왕자님의 멘트로 시작해 우쿠렐레 연주 연극(이상한 나라의 도담이) 블랙라이트(아기 상어의 생일) 연극(돼지 가족) 그림자 연극(나도 사랑 받고 싶어요) 등 다채로운 공연이 진행됐으며 가족에 대한 사랑을 담아내 아이들에게도 실제적인 교훈이 되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또한 모든 공연이 끝난 후 H123에서는 교구전시회가 이어졌다.

이번 보육발표회에 참석한 어린이집 원장은 “해마다 다른 컨셉으로 학생들의 보욕발표와 교구전시회가 이루어져 다양한 볼거리와 아이디어를 제공해 즐거운 발표회가 되고 있다.”며 “공연과 교구를 통해 학생들의 노력과 땀방울 엿보인다.”고 참석소감을 전했다.

한편, 보육발표회에는 본교와 협약돼 있는 어린이를 위한 기업 꼬망세를 비롯해 그린어린이집 다함어린이집 신금호자이어린이집 아리솔어린이집 수유1동어린이집 우애들어린이집 등 주변 많은 어린이집 원장과 교사들이 방문해 자리를 빛내주었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