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8 (토)

[스브스타] FT 아일랜드 최민환♥율희 아들, 폭풍 성장…귀여운 외모 '눈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SB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SB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FT아일랜드 최민환과 라붐 출신 율희 부부의 아들 재율 군의 폭풍 성장한 모습이 공개돼 화제입니다.

어제(18)일 아들 최재율 군의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폭풍 성장한 재율 군의 근황이 담긴 사진 여러 장이 게재됐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카메라를 향해 천사 같은 미소로 해맑게 웃고 있는 재율 군의 모습이 담겼습니다.

특히, 눈 깜짝할 사이 몰라보게 성장한 모습과 엄마 아빠를 골고루 쏙 빼닮은 귀여운 외모로 많은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았습니다.

SB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몰라보게 쑥쑥 큰다", "엄마 아빠랑 정말 많이 닮았다", "너무 귀엽다", "귀여움이 사람으로 태어난다면 재율 일 듯", "심쿵이다", "천사가 따로 없네"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SB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앞서 지난 1월 결혼 발표를 한 최민환, 율희 부부는 지난 5월 득남했습니다.

한편 미리 혼인신고를 마친 이들은 오늘(19일) 뒤늦은 결혼식을 올릴 예정입니다.

(구성= 한류경 에디터, 사진= 인스타그램 'jaeyul2._.2', 'laboum.yulhee')

(SBS 스브스타)

▶[SDF2018] 새로운 상식 - 개인이 바꾸는 세상 참가신청 바로 가기
▶[NO플라스틱챌린지] "저는 텀블러에 담아주세요!"
▶[끝까지 판다] 삼성 대규모 차명 부동산의 실체
※ ⓒ SBS & SBS Digital News Lab. : 무단복제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