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8 (토)

[스브스타] '방부제 미모 실화?'…15년 전 뉴스에 출연한 대학생 한지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SB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SB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대학생 시절 뉴스에 출연한 한지민의 모습이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지난 11일 방송된 KBS2 예능 프로그램 '해피 투게더 4'에서는 배우 한지민이 게스트로 출연해 자리를 빛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한지민이 과거 대학생 시절에 뉴스에 출연한 모습이 VCR 영상으로 공개됐습니다.

공개된 뉴스 영상에는 15년 전 서울여대 2학년에 재학 중이던 한지민이 인터뷰하는 모습이 담겼습니다.

당시 한지민은 버려지는 외국 동전들을 모아 분류하는 봉사활동을 했는데 그 모습이 뉴스에 방영된 겁니다.

뉴스 영상 속 한지민은 기자와의 인터뷰에서 "(나라별로) 크기가 비슷한 동전들이 되게 많다"며 "그런 거 분류하는 데 조금 힘든 점도 있지만, 일단은 보람된 일이니까 기쁜 마음으로 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SB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특히 지금으로부터 15년 전임에도 불구하고 한지민은 변함없는 방부제 미모로 눈길을 사로잡았습니다.

한지민의 대학생 시절 변함없는 미모에 MC들은 감탄사를 연발하기도 했습니다.

누리꾼들은 "진짜 그대로다", "여신이다", "와 너무 예쁘다. 그 와중에 봉사까지"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구성=한류경 에디터, 사진=네이버TV '해피 투게더 4' 캡처)

▶[SDF2018] 새로운 상식 - 개인이 바꾸는 세상 참가신청 바로 가기
▶[보이스V] 당신을 위한 비디오 콘텐츠
※ ⓒ SBS & SBS Digital News Lab. : 무단복제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