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7 (금)

‘최강 틴에이저팀’ NCT DREAM, 신곡 ‘Go Up’으로 컴백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월드

[스포츠월드=이혜진 기자] 최강 틴에이저팀 NCT DREAM이 신곡 ‘Go Up’(고 업)으로 2018년 하반기 NCT 활동의 포문을 연다.

NCT의 10대 청소년 연합팀 NCT DREAM은 오는 9월 3일 총 6트랙이 수록된 두 번째 미니앨범 ‘We Go Up’(위 고 업)을 발매할 예정으로, 글로벌 음악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기대된다.

이번 타이틀 곡 ‘Go Up’은 NCT DREAM의 새로운 스테이지를 향한 열정을 담은 어반 힙합곡으로, NCT DREAM은 지난 3월 초대형 프로젝트 ‘NCT 2018’을 통해 패기 넘치는 10대의 모습으로 변신한 ‘GO’로 좋은 반응을 얻은 데 이어 한층 쿨하고 세련된 매력을 선사할 계획이다.

NCT DREAM은 데뷔곡 ‘Chewing Gum’(츄잉 검)부터 ‘마지막 첫사랑 (My First and Last)’, ‘We Young’(위 영), ‘GO’ 등 매 음악마다 성장과 변신을 거듭하며 다채로운 매력을 선사, 각종 음악차트 및 음악방송 1위는 물론, 중국 최대 음악 시상식 중 하나인 ‘제 5회 인위에V차트 어워즈’에서 ‘최고 잠재력 그룹상’을 수상하는 등 최강 틴에이저팀다운 활약을 펼치고 있는 만큼, 이번 앨범을 통해 보여줄 새로운 모습이 더욱 기대를 모은다.

한편, NCT DREAM의 두 번째 미니앨범 ‘We Go Up’은 16일부터 각종 음반 사이트를 통해 예약 구매가 가능하다.

hjlee@sportsworldi.com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 스포츠월드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