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7 (금)

이동욱 "동안 비결은 화장발"(화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양소영 기자]

배우 이동욱의 동안 비결이 공개됐다.

패션 미디어 ‘엘르’가 배우 이동욱의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최근 JTBC 드라마 ‘라이프’에서 비밀스럽고도 강인한 캐릭터인 예진우를 연기하고 있는 이동욱은 바쁜 스케줄 중에도 ‘엘르’ 9월호 커버를 위해 카메라 앞에 섰다.

이동욱은 인간도 신도 아닌, 남성도 여성도 아닌, 소년도 남자도 아닌, 그 간극의 비현실적인 모습을 연기해달라는 낯설고 어려운 주문에도, 어색함을 곧 깨고 연기에 몰입해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

스타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타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뽀얀 피부와 호리호리한 체격을 유지하는 동안의 비결을 묻는 질문에 그는 “다 화장발이다”라고 겸손하게 말했다. 이어 “피부 건강을 위해서 기본적인 뷰티 케어를 챙기는 것이 중요하다”며 “직업상 메이크업을 할 수 밖에 없지만 메이크업 후 클렌징을 꼼꼼하게 하고 자기 전 립밤을 바른다”고 그만의 팁을 공개했다.

팬들 사이에선 이미 ‘집돌이’로 유명한 이동욱은 공식 스케줄이 없을 땐 꾸밈 없이 집에서 뒹굴거리는 게 가장 편하다는 소탈한 면을 내비치기도 했다.

주위 스태프들을 세심하게 챙기고, 현장에서 주어진 일을 잘 해내는 모습을 엿볼 수 있었다. 이동욱은 “그런 책임감 있는 모습, 내 사람들을 챙기는 모습이야말로 내가 남자답다고 느껴진다”고 말했다.

이동욱의 새로운 화보는 ‘엘르’ 9월호와 ‘엘르’ 공식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skyb1842@mk.co.kr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