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8 (토)

권영진 대구시장 후보, 대구동성로 마지막 유세...젊은이들과 잔치 한마당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국제뉴스

권영진 대구시장 후보가 대구 동성로 대구백화점 앞에서 마지막 유세를 벌이면서 청년들 및 시민들에게 인사하고 있다.(사진=백운용 기자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권영진 대구시장 후보가 대구 동성로 대구백화점 앞에서 마지막 유세를 벌이면서 청년들 및 시민들에게 인사하고 있다.(사진=백운용 기자 ) (대구=국제뉴스) 백운용 기자 = 12일 오후 6시 부터 권영진 대구시장 후보는 대구의 제일 번화가이자 젊은이들의 거리인 동성로 한복판에서 마지막유세로 일정을 마무리했다.

권 후보는 이날 젊은이들이 제일 많이 왕래하는 동성로 대구백화점 앞에서 유세를 벌이면서 청년들과 흥겨운 한마당 잔치를 개최했다.

이자리에서 권영진 대구시장 후보는 "청년들이 대구를 떠나지 않고 양질의 일자리를 제공받아 안심하고 생활할 수 있는 도시로 만들것이며 훌륭한 대기업(현대 로보틱스), 중소강소기업들 등 좋은 기업들이 대구에 둥지를 틀고 있다"고 강조 했다.

또 "현재 활성화 되고 있는 메디시티 및 물산업 등 글로벌화된 산업을 대구에서 유지 발전시켜나가면서 청년들에게 많은 일자리와 청춘들이 즐기고 바람직한 문화를 창조 할 수 있는 문화융성 대구를 만들겠다"고 약속했다.

이에 많은 청년들이 이에 호응 화답하는 것을 끝으로 권영진 대구시장 후보의 유세는 마무리가 됐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