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8 (토)

고품격 테라스라이프를 누려라…상주 지엘 리베라움 더테라스 절찬리 분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울신문 나우뉴스]

서울신문

상주 지엘 리베라움 더 테라스는 상주 중심상권을 잇는 쾌속 교통망과 다양한 생활편의시설, 에코 프리미엄까지 살기 좋은 생활인프라를 누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지엘건설㈜이 상주를 대표하는 생활중심지 냉림동에 새로운 지엘 리베라움을 선보인다. 특히 전 세대에 테라스를 설계하여 상주에 없던 고품격 라이프 스타일을 선보일 것으로 보인다.

전용 130㎡, 총 68세대를 선보이는 상주 지엘 리베라움 더 테라스는 상주 중심상권을 잇는 쾌속 교통망과 다양한 생활편의시설, 에코 프리미엄까지 살기 좋은 생활인프라를 누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인근 중부내륙고속도로 상주IC, 당진영덕고속도로 남상주IC 등 쾌속 광역교통망과 상주종합버스터미널, 경북선 상주역 등 광역교통시설을 통해 전국 각 지역으로 어디든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자녀를 둔 부모를 위한 교육환경도 우수하다. 단지 인근에는 상산초, 상주중, 상산전자고, 우석여고 등이 위치하여 도보로 통학 가능한 안심학군이 형성되어 있으며, 냉림동 주거단지 밀집지역 내 명문학원가가 형성되어 있어 아이들을 위한 뛰어난 면학분위기가 조성된다. 단지 앞 북천, 시민공원을 내 집 정원처럼 가까이 누릴 수 있어 에코 프리미엄까지 기대할 수 있다.

경상권에서 고품격 아파트로 입소문이 난 지엘 리베라움의 명성답게 상주 지엘 리베라움 더 테라스는 프리미엄 평면을 선보인다. 다양한 공간활용이 가능한 알파룸을 포함하면 총 5-ROOM을 누릴 수 있는 확장형 평면을 설계했으며, 전 세대 테라스를 설계하여 그동안 상주에서 경험하지 못했던 고품격 테라스라이프를 선사한다.

또한 2.45m의 높은 천장고과 팬트리, 드레스룸 등 주거트렌드를 반영한 특화평면을 적용하여 더 여유로운 공간을 누릴 수 있게 된다. 고품격 인테리어도 한몫한다. 모던한 마감재와 타일을 사용한 럭셔리 인테리어를 제공하며, 홈 Iot, 주방 명품 수입가구, 천정형 에어컨을 무상제공하여 완성도를 높였다.

상주 지엘 리베라움 더테라스 모델하우스는 상주시 만산동에 위치한다.

나우뉴스부 nownews@seoul.co.kr



    ▶ [웰 메이드 N], 재미있는 세상[나우뉴스]

    ▶ [인기 무료만화] [페이스북]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