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8 (토)

'4월 컴백' 슈퍼주니어, 23일 선공개곡 'Super Duper' 발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그룹 '슈퍼주니어'가 선공개곡을 발표하며 컴백 예열에 나선다.

4월 12일 정규 8집 리패키지 앨범 'REPLAY'(리플레이) 발매를 예고한 슈퍼주니어는 본격적인 컴백에 앞서 오는 23일 SM 'STATION' 시즌2의 50번 째 주자로 신곡 'Super Duper'를 기습 공개할 계획이다.

'Super Duper'는 지난해 12월 15일~17일 서울 잠실 실내 체육관에서 개최된 '슈퍼주니어 월드투어 - 슈퍼쇼7 (SUPER JUNIOR WORLD TOUR SUPER SHOW7)' 무대에서 먼저 베일을 벗었다. 중독성 있는 후렴구와 흥겨운 리듬으로 관객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얻은 곡이다.

리더 이특이 작사, 작곡에 참여해 의미를 더한 'Super Duper'는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음원 공개되고, 4월 12일 발매를 앞둔 슈퍼주니어의 새 앨범 'REPLAY'에도 수록될 예정이라 더욱 화제를 모을 전망이다.

슈퍼주니어가 단체 앨범, 각종 TV 프로그램, 뮤지컬, 라디오 등은 물론 최근에는 단독 예능 '슈퍼TV'(기획 이예지/ 연출 천명현/ 작가 황선영)까지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신곡 'Super Duper' 역시 대중의 이목을 집중시킬 것으로 보인다.

한편 'STATION' 시즌2는 매주 다양한 아티스트, 프로듀서, 작곡가들과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완성도 높은 음원 및 콘텐츠를 탄생시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YTN Star 강내리 기자 (nrk@ytnplus.co.kr)
[사진출처 = SJ레이블]

▶동영상 뉴스 모아보기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