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8 (토)

'워너원 컴백쇼' 워너원♥워너블 "함께해요" #메시지 #흥파티 #최초공개 (ft.부메랑) (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워너원 컴백쇼-I PROMISE YOU 캡처


[헤럴드POP=강진희기자]워너원이 신곡 '부메랑'를 최초공개하며 컴백쇼로 팬들과 소중한 시간을 가졌다.

19일 방송된 Mnet ‘워너원 컴백쇼-I PROMISE YOU’를 통해 워너원이 팬들과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워너원은 먼저 ‘약속해요(I.P.U.)’ 무대로 컴백쇼의 포문을 열었다. 이어 워너원은 깜짝 이벤트로 팬들에게 대형 메시지를 전달하는 이벤트를 준비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멤버들은 4개 팀으로 나눠 아이디어를 발표했다. 막내라인 이대휘, 라이관린의 의견대로 워너원은 포스트잇을 이용해 창문에 메시지를 만들었고 팬들 또한 워너원과 함께 할 약속들을 메시지로 남겼다.

워너원은 ‘Twilight’에 이어 발라드 곡인 ‘너의 이름을’ 무대를 최초 공개하며 이전과는 다른 감미로운 매력으로 팬들에게 다가섰다.

이어 ‘부메랑’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 비하인드가 그려졌다. 특히 물과 함께 개인 촬영을 한 황민현은 우산으로 명장면을 소환하며 훈훈한 외모를 뽐냈다. 이어 리와인드 신에서 강다니엘은 고난이도 촬영에 힘들어하는 모습을 보였다.

워너원의 컴백에 유선호, MXM 등 다양한 축하 메시지가 그려졌다. 특히 멤버 하성운의 할아버지가 메시지를 남기며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국가대표 여자 컬링팀의 등장에 워너원은 깜짝 놀랐다. 컬벤져스는 “대박 예감이 든다”며 “워너원 노래로 많은 힘을 얻었는데 이번 신곡도 계속 들을 것 같다”며 컴백을 축하했다.

워너원은 ‘부메랑 노래방’을 통해 흥 파티를 열었다. 키워드에 맞는 노래를 선곡해 1100점을 달성하는 미션을 시작했고 멤버들은 랩부터 발라드까지 그동안 보지 못했던 매력을 선보이며 흥부자 면모를 보였다.

워너원은 신곡 ‘부메랑’ 무대를 최초 공개하며 칼군무와 강렬한 음악으로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