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30 (월)

"아시아 와인트로피 참가하세요" 대전마케팅공사 독일서 홍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연합뉴스

와인트로피 홍보 업무협약
최철규 대전마케팅공사 사장(가운데)이 지난 15일 독일 베를린에서 페터 안토니 독일 와인마케팅사 대표(왼쪽)과 조르지 삼파이오 포르투갈 아나디아시 부시장과 업무협약을 체결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대전마케팅공사 제공=연합뉴스]



(대전=연합뉴스) 한종구 기자 = 대전마케팅공사는 독일 베를린에서 열린 베를린 와인트로피에 참석해 오는 8월 대전에서 열리는 '아시아 와인트로피'를 홍보했다고 19일 밝혔다.

최철규 마케팅공사 사장은 지난 15일 베를린 와인트로피와 포르투갈 와인트로피를 담당하는 페터 안토니 독일 와인마케팅사 대표와 조르지 삼파이오 포르투갈 아나디아시 부시장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들은 각 도시에서 열리는 와인 품평회에 참가해 교류 협력을 증진하는 한편 와인 품평회 간 아이디어 및 정보공유, 와인 품평회 및 개최 도시 공동 홍보 등에 있어서 협력하기로 했다.

최철규 사장은 "대전의 도시 브랜드를 유럽에 홍보하는 것은 물론 국내 와인의 해외시장 진출 발판이 마련됐다"고 평가했다.

아시아 최대 규모의 와인 품평회인 아시아 와인트로피는 국제와인기구(OIV)의 승인 및 감독하에 개최되는 행사로, 올해는 8월 26일부터 4일간 대전컨벤션센터(DCC) 일원에서 열린다.

jkhan@yna.co.kr

<저작권자(c)연합뉴스.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