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성모병원이 24일(수) 오후 1시30분부터 본관 지하 1층 세미나실에서 ‘뇌하수체 종양’과 관련한 공개 강좌를 연다. 내분비내과 임동준 교수가 뇌하수체 종양 환자의 내분비적 증상과 수술 후 관리법, 안과 신선영 교수가 환자의 안과적 증상에 대해 강의한다. 이비인후과 김도현 교수와 신경외과 박재성 교수는 각각 수술 전후의 이비인후과적 관리법과 수술법에 대해 알려준다. 강의는 누구나 무료로 들을 수 있다.
순천향대 부천병원이 25일(목) 오후 1시30분 본관 2층 신경외과 외래교육실에서 ‘뇌졸중과 뇌혈관 내 치료’에 관한 공개 강좌를 연다. 이날 강좌에서는 신경외과 김범태 교수가 뇌졸중의 정의와 뇌혈관 내 치료법의 최신 경향에 대해 설명한다. 뇌졸중의 예방과 건강관리법에 대해서도 알려준다. 사전 등록 없이 무료로 참석할 수 있다.
마리아병원 수지분원이 27일(토) 오후 2시 병원 로비에서 ‘난임’에 대한 공개 강좌를 연다. 양광문 원장이 난임 시술에 대해 설명한다. 신청은 온라인·전화·방문 접수하면 된다. 같은 날 오후 2시 일산분원에서는 이재호 원장이 병원 로비에서 ‘행복하고 건강한 엄마·아빠 되기’를 주제로 강의한다. 방문 또는 전화로 접수하면 된다.
▶모바일에서 만나는 중앙일보
[페이스북] [카카오 플러스친구] [모바일웹]
ⓒ중앙일보
(http://joongang.co.kr) and JTBC Content Hub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