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8 (토)

매쉬업엔젤스, 선케어 전문 브랜드 ‘선티크’에 투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플래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초기 스타트업 전문 액셀러레이터 ‘매쉬업엔젤스(대표파트너 이택경)’가 선케어 전문 브랜드 ‘선티크(Suntique)’를 운영하는 (주)노멀리스트(대표 김명현)에 씨드 투자를 했다고 18일 밝혔다.

선티크는 고객, 장소, 상황에 따른 맞춤형 선케어 솔루션을 제공하는 선케어 전문 브랜드다. ‘Suncare A to Z’라는 슬로건으로 고객 타입 별 선케어 제품을 개발해 개인에게 꼭 맞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현재 7개의 제품이 출시되었고, 2015년 처음 선보인 선스틱은 출시 한 달 만에 6,000개 완판, 소셜커머스 선스틱 부문에서는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최근 진행하고 있는 크라우드 펀딩 프로젝트의 ‘아임세이프’ 제품은 목표금액 2000% 초과 달성을 기록했다.

선티크 김명현 대표는 “올바른 자외선 차단법과 고객 세부 욕구까지 파악한 맞춤형 선케어 제품을 개발해 사람들의 라이프스타일을 지켜줄 예정”이라며 “선케어 제품 뿐만 아니라 선캡, 선글라스 등 다양한 자외선 차단 제품들로 사업을 확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번 투자를 이끈 매쉬업엔젤스 최윤경 팀장은 “국내 9,000억원 규모의 선케어 시장은 매년 성장 중”이라며 “노멀리스트의 브랜딩 능력과 제품 개발 및 판매 전략이 현재의 뷰티 트랜드와도 적합다고 판단했다”고 투자 이유를 밝혔다.

한편, 매쉬업엔젤스는 초기 스타트업 전문 액셀러레이터로 각 분야의 검증된 엔젤투자자들과 포트폴리오팀이 함께하는 엔젤 네트워크다. 모바일 명함 서비스 리멤버(드라마앤컴퍼니), 인테리어 정보 및 구매 플랫폼 오늘의 집(버킷플레이스), 실시간 원어민 회화 앱 ‘튜터링’ 등 총 60개 기업에 투자를 진행했다.

글: 손 요한(russia@platum.kr)

ⓒ '스타트업 전문 미디어 & 중화권 전문 네트워크' 플래텀, 조건부 전재 및 재배포 허용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