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벨 알짜정보
종근당건강의 ‘아이커’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어린이 키 성장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이라고 기능성을 인정받은 제품이다. 식약처에서 유일하게 어린이 키 성장 원료로 인정한 ‘황기 추출물 등 복합물(HT042)’을 주원료로 한다. 경희대 한방병원이 진행한 인체적용 시험을 통해 어린이 키 성장 효과가 과학적으로 입증됐다. ‘아이커’를 섭취한 어린이의 신장, 신장 SDS(표준편차), 키 백분위 수, IGFBP-3(성장인자결합 단백질)가 증가한 것으로 확인됐다.
‘아이커’는 식물 원료 추출물을 함유해 신체에 부정적인 영향 없이 안전하게 섭취할 수 있다. 딸기맛 분말 형태로 1일 1회, 1포를 우유 200mL에 타서 섭취하면 된다. 딸기우유 향과 맛이 나서 한약 냄새에 거부감이 있거나 흰 우유를 꺼리는 어린이에게 좋다. 키가 작거나 성장 속도가 느린 성장기 어린이, 성장판이 열려 있는 10대 청소년에게 권할 만하다.
종근당건강은 이번 행사 기간 동안 선착순 500명을 대상으로 ‘아이커’를 유통 최저가로 판매한다. 제품 문의와 판매는 전화를 통해 진행된다.
기간 1월 8~15일
▶모바일에서 만나는 중앙일보 [페이스북] [카카오 플러스친구] [모바일웹]
ⓒ중앙일보(http://joongang.co.kr) and JTBC Content Hub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