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8 (토)

"최초 단독MC"…양세형, '짤방공작소'로 짤방 폭격 나선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사진=KBSN 제공


[헤럴드POP=이혜랑 기자]KBS joy 신규 예능 프로그램 꿀잼TV <양세형의 짤방공작소>는 개그맨 양세형이 단독 진행을 맡아 SNS에서 화제가 되는 모든 짤방들을 소개하는 예능프로그램이다. 최근 ‘부산지방경찰청 몰래카메라’, ‘가수 휘성 괴한 무대 난입영상,’ SNS스타 ‘신호대기남’ 등을 공개하며 큰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16일 방송되는 <양세형의 짤방공작소>에서는 최근 이란, 중국 티베트, 멕시코 등 전 세계를 뒤흔든 강도 높은 지진의 영상들을 생생하게 전달할 예정이다. 특히, 지난 11월 발생했던 경북 포항의 지진 현장 모습과 지진 현장 속에서 포착된 뜻밖의 의인들 모습까지 공개돼 잔잔한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SNS에서 화제가 되는 인물들을 조명하는 ‘나도 짤방 스타’ 코너에서는 ‘그것이 알고 싶다’ MC 김상중을 성대모사 및 패러디 해 SNS상에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일명 ‘가짜 김상중’ 이 출연한다.

‘가짜 김상중’은 우여곡절 끝에 ‘‘진짜 김상중’과 만난 당시의 에피소드를 밝히는가 하면, 즉석에서 양세형과 상황극을 펼쳐 양세형의 감탄을 불러왔다. ‘가짜 김상중’의 정체는 방송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자칭 ‘짤방 컬렉터’라고 할 만큼, 많은 짤방들을 두루 섭렵하고 있는 개그맨 양세형이 극찬을 아끼지 않는 코너 <베스트 짤방 퍼레이드>에서는 보는 이도 박장대소하게 만드는 ‘역대급 특이한 웃음소리’부터 배우 송중기, 박보검, 걸스데이 혜리 등 소장 욕구 자극하는 스타들의 데뷔 전 과거 영상들까지 다양한 짤방들이 대거 공개된다.

시청자의 제보 영상에 양세형의 리얼 더빙으로 이뤄지는 ‘시청자 제보 짤방’ 코너에서는 현장에 있는 모든 이들을 폭소케 한 양세형의 숨겨진 성대모사 실력까지 밝혀진다는 후문이다.

한편, 온라인상에서 화제가 되는 짤방들을 엄선해 총집합 시켜놓은 꿀잼TV <양세형의 짤방공작소>는 매주 토요일 오후 1시 30분 KBS Joy 채널에서 방송된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