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빙 제품 │ 리-스타트 남자의 청춘
갱년기는 여성의 전유물이 아니다. 실제 40대 남성의 57% 이상, 50대 남성의 68% 이상이 갱년기 증상을 경험한다. 남성에게도 흔히 나타나는 현상이다. 남성 갱년기는 중년 남성의 활동성 남성호르몬 감소가 원인이다.
남성호르몬 저하와 이에 따른 신체 능력 저하, 근육량과 근력 감소, 골밀도 저하 등이 주요 증상이다. 문제는 남성 갱년기 증상에 대한 인식이 부족해 적극적으로 관리하지 않고 방치하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인정하는 기능성 원료 ‘MR-10 민들레 등 복합추출물’을 주원료로 사용한 ‘리-스타트 남자의 청춘’은 ‘갱년기 남성의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이라는 내용으로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ADAM(남성 갱년기 현상 평가)와 IPSS(국제 전립샘 증상 점수)를 통해 남성 갱년기 현상 호소율 개선이 확인됐다. ‘리-스타트 남자의 청춘’에는 관절·연골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N-아세틸글루코사민, 면역 기능과 세포분열에 필요한 산화아연도 들어 있다.
케이뉴트라는 12월 22일까지 선착순 300명에게 ‘리-스타트 남자의 청춘’을 유통 최저가로 할인 판매한다. 행사 물량 소진 시 조기 마감된다.
▶모바일에서 만나는 중앙일보 [페이스북] [카카오 플러스친구] [모바일웹]
ⓒ중앙일보(http://joongang.co.kr) and JTBC Content Hub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