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믹스나인' 양현석 독설 심사에 일침 가한 래퍼 제리케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세계일보

6일 래퍼 제리케이가 자신의 트위터에 양현석을 비판하는 글을 남겼다. 사진=트위터 캡처


'믹스나인' 양현석의 지나친 독설이 논란이 된 가운데 래퍼 제리케이가 이에 일침을 가했다.

지난 5일 방송된 JTBC '믹스나인'에서 양현석은 우리나이 28세 아이돌 연습생 김소리에게 "스물여덟, 아이돌 하기에는 나이가 은퇴할 나이인 것 같은데?"라고 첫대면부터 독설을 했다.

세계일보

5일 방송된 JTBC '믹스나인'에서 양현석(아래)이 김소리(위)에게 독설을 하고 있다. 사진=JTBC 캡처


이 뿐만 아니라 그는 "이 나이동안 뭐 했나", "망했죠", "어쨌거나 1집 망한 거잖아", "되는 일은 없는데 하는 일은 되게 많다", "즐길 상황이 아닌 것 같은데" 등의 말로 김소리를 몰아붙여 시청자들의 눈살을 찌푸리게 했다.

이에 제리케이는 6일 오전 자신의 트위터에 "스물여덟이 아이돌하기엔 은퇴할 나이라는 양현석의 저 말, 이 산업이 얼마나 페도필리아적인지 말해주네"라는 글을 남겼다.

'페도필리아'는 소아성애증이란 의미로, 만 16세 이상의 사람이 사춘기 이전의 아이들에게 특별히 성적 관심을 나타내는 것을 말한다.

한편, '믹스나인'은 YG 엔터테인먼트 대표 양현석이 전국 기획사를 직접 찾아가 새로운 아이돌 가수를 발굴하는 프로그램이다.

세계일보

래퍼 제리케이. 사진=인스타그램 캡처


뉴스팀 chunjaehm@segye.com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 Segye.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