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8 (토)

[서울소울페스티벌 2017 The Live Hall] 3차 라인업 발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울=국제뉴스) 정상래 기자 = 11월 블랙 뮤직 축제인 '서울소울페스티벌2017 The Live Hall'(이하 '서소페')이 3차 라인업을 발표했다.
국제뉴스

[사진='서울소울페스티벌2017 The Live Hall' 3차 라인업]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사진='서울소울페스티벌2017 The Live Hall' 3차 라인업]

'쇼미더머니6' 준우승에 오른 대세 래퍼 '넉살'과 현재 씬에서 가장 주목받고 있는 프로듀서 '코드쿤스트', 리스너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비프리'와 '오케이션'이 라인업에 올랐다. 그 외에도 가수 '진보'가 이끄는 SuperFreak Records의 아티스트 'KHUNDI PANDA X Viann'이 이름을 올렸으며 '빛과 소금'의 '장기호'가 특별출연을 예고하여 사람들의 관심을 받았다.

'쇼미더머니6'를 통해 대세로 떠오른 래퍼 '넉살'과 그와 오랫동안 발군의 합을 맞춰온 '코드쿤스트'가 '서소페'에서 합동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힙합 팬들 사이에서는 이미 유명한 음악적 파트너인 두 아티스트이지만 흔하게 볼 수 없었던 합동 무대를 '서소페'에서 만나볼 수 있어 많은 팬들의 기대를 사고 있다.

올해 '서소페'에는 현재 R&B, SOUL 씬에서 가장 인정받는 아티스트들이 대거 출연하며 전문 공연장을 통하여 수준 높은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서울소울페스티벌 2017 The Live Hall'은 공연 외에도 R&B, SOUL 팬들을 만족시킬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하고 있다.

출연 아티스트와의 인터뷰, 싸인회 등을 통하여 아티스트와 더 가까이에서 소통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고 소울 마켓을 운영하여 블랙뮤직을 듣는 것뿐만이 아니라 다양한 상품을 통해 서로 그 문화를 공유하고 즐기는 자리를 마련할 예정이다.

'서울소울페스티벌 2017 The Live Hall'은 11월 11일, 12일 광진구 YES24라이브홀에서 개최되며 티켓은 하나티켓, 예스24공연, 멜론티켓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