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7 (금)

상하목장 63저온살균우유, ‘슬로우밀크’로 제품명 변경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천천히, 올바르게’라는 브랜드 가치 전달

아시아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경제 이선애 기자] 매일유업의 친환경 브랜드 상하목장이 ‘63저온살균우유’의 제품명을 ‘슬로우밀크)’로 변경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제품명 변경은 저온 살균 제품으로서의 시장 지위를 강화하고, 소비자들에게 ‘천천히, 올바르게’라는 상하목장의 ‘슬로우(SLOW)’ 브랜드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진행됐다.

제품명을 ‘슬로우밀크'로 변경하면서 '천천히 올바르게'라는 브랜드의 가치가 더 잘 부각되도록 제품 패키지 디자인도 변경했다. 브라운톤과 그린톤의 새로운 패키지로 친환경 브랜드 이미지를 강조했으며, 저온 살균 제품의 특징을 설명하기 위해 살균 온도인 ‘63도’ 문구를 삽입해 가독성을 높였다. 다만 기존 제품의 영양성분, 판매가는 그대로 유지된다.

상하목장 슬로우밀크는 엄선된 원료 본연의 맛과 영양을 전하기 위해 원유를 63℃ 저온에서 천천히 30분간 천천히 살균해 풍미를 살린 우유다. 낮은 온도에서 살균되기 때문에 원유 내 유해 미생물 관리가 중요한데, 상하목장의 최첨단 원유 필터링 기술인 '마이크로필터레이션'으로 유해 세균을 99.9%까지 걸러냈다.

상하목장 슬로우 브랜드 제품에는 ‘슬로우밀크'와 '케피어12'가 포함되어 있으며 천천히, 올바르게, 최고원료 및 품질로 소비자에게 건강한 제품을 제공하는데 목적이 있다. 최근 상하목장이 출시한 '케피어12'는 케피어 유산균 12종을 함유한 발효유다.

이선애 기자 lsa@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