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9 (일)

배우 장동건, KBS드라마 '슈츠(suits)' 출연 확정... 전설의 변호사 '최경서' 역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

장동건 ⓒ스타데일리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배우 장동건이 KBS2드라마 '슈츠'의 출연을 확정했다.

KBS2 새 드라마 '슈츠(suits)'(극본 김정민, 연출 김진우)는 현재 미국에서 시즌 7이 방영되고 있는 인기 시리즈로 세계 최초 한국에서 리메이크 되는 작품이다.

배우 장동건은 대한민국 최고 로펌의 전설적인 변호사 '최경서(최변)' 역을 맡아 박형식과 첫 연기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전설적인 변호사와 괴물 같은 기억력을 가진 신입 변호사라는 조합에 장르물이 더해져 드라마를 기다리는 팬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는 것.

또한 장동건은 SBS드라마 '신사의 품격' 이후 6년만에 안방극장에 컴백이라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이는 '신사의 품격'이 최고시청률 24.4%를 기록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던 터라 차기작에 대한 관심을 모으고 있는 가운데 이번 선택이 또 한번의 인생작이 될지 많은 기대와 관심을 불러 모으고 있다.

뿐만 아니라 장동건의 캐릭터 변신 또한 이목을 집중 시키고 있다. 그간 장동건 특유의 묵직한 카리스마는 액션이나 느아르, 혹은 전쟁이나 스릴러 영화에서 거친 남성미가 돋보이는 캐릭터로 자주 만나 왔다. 그러나 이번에 맡은 '최경서' 역할은 성공한 남자에게서 느껴지는 여유와 카리스마, 이에 더해진 섹시한 슈트핏이 예고되어 있어 눈길을 끄는 것. 전설적인 변호사가 가지고 있는 스마트함에 극강의 비주얼이 더해져 최고의 존재감을 발휘할 것으로 보인다.

이처럼 데뷔 25주년을 맞은 장동건은 앞으로 영화와 브라운관을 오가며 다채로운 캐릭터와 작품으로 더욱 더 활발한 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데일리뉴스 사진 영상 외 [기사콘텐츠 구매] 바로가기

스마트 폰에서 만나는 스타데일리뉴스 [모바일 페이지] 바로가기

종합인터넷신문 스타데일리뉴스 SNS [페이스북] [페이스북 페이지] [트위터][네이버 포스트] 바로가기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