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9 (일)

“이번엔 빨간맛”…설현, 데뷔 첫 금발도 아름답지[화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해지스 엑세서리 제공


[헤럴드POP=장우영 기자] AOA 설현이 강렬한 레드 컬러를 콘셉트로 한 화보를 공개했다.

헤지스 액세서리의 17F/W 시즌 테마인 ‘컬러드 헤지스 원더랜드’로 선보인 지난 블루, 핑크, 오렌지 컬러의 화보에 이어 마지막으로 설현의 강렬한 레드 컬러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데뷔 후 처음으로 파격적인 금발 머리를 선보인 설현은 내추럴한 금발 헤어를 완벽하게 소화해내 고혹적인 미모를 과시했다. 시크하면서도 사랑스러운 설현과 강렬한 레드 컬러가 만나 그녀만의 독보적인 아우라를 발산했으며, 세련미 넘치는 가을 스타일링으로 지금까지의 설현과는 다른 반전 매력을 선사한다.

헤럴드경제

해지스 엑세서리 제공


화보 속에서 매혹적인 미소를 머금은 설현은 레드 컬러의 룩에 대비되는 넉넉한 사이즈의 쇼퍼백 ’ 피주빌리 폴카’ 로 스타일리시한 데일리 룩을 선보이는가 하면, 브라운 컬러로 고급스러움을 더한 ‘폴린’ 백으로 가을 느낌을 더한 페미닌 룩을 연출했다. 또한 소프트한 슈렁큰 소재로 제작되어 부드러운 스퀘어 형태로 활용도 높은 토트백 ’셀마’를 매치해 설현과 헤지스만의 감성을 녹여낸 감각적인 데이트 룩을 제안했다.

한편, 설현은 영화 ‘살인자의 기억법’ 등에 출연하며 본업인 가수 뿐만 아니라 연기자로도 활동 영역을 넓히고 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