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9 (일)

오마이걸 승희 '사랑의 온도' OST 참여 "목소리에 젖어 들었으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한국일보

오마이걸 승희가 '사랑의 온도' OST 곡을 발표했다. 'You Are' 앨범 재킷


그룹 오마이걸 멤버 승희가 '사랑의 온도' OST에 참여했다.

승희가 부른 SBS 월화드라마 '사랑의 온도'의 OST 곡 'You Are'가 25일 정오 공개됐다. 'You Are'는 바운스 리듬을 기반으로 한 뉴에이지 팝 스타일의 곡이다. 1회에서 이현수(서현진 분)와 온정선(양세종 분)이 만나던 순간에 잔잔하게 깔리면서 둘의 첫만남 순간을 극대화했다.

승희는 소속사를 통해 "제가 오마이걸의 대표로 '사랑의 온도‘ OST에 참여할 수 있게 돼 영광이었다. 이번 OST 작업을 통해서 왜 사람들이 OST를 즐겨듣는지, OST가 많은 사랑을 받는지 실감했던 것 같다"며 "많은 분들이 드라마를 보면서 제 목소리가 나올 때마다 한 장면 한 장면 촉촉하게 젖어 들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승희는 지난해 오마이걸 멤버들과 함께 tvN 드라마 '혼술남녀' OST에 참여한 것에 이어 두 번째 OST 곡을 선보였다. 그만의 깨끗하면서도 청아한 음색으로 훌륭하게 소화해내며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사랑의 온도' OST에는 승희가 부른 'You Are' 외에도 티저 영상에 삽입된 'Brand New-Day', 현수와 정선의 키스신에 삽입된 'Rising Temperature' 등 5곡이 추가돼 총 7곡이 수록될 예정이다.

권수빈 기자 ppbn@hankookilb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