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8 (토)

종합교육기업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 홈피 오픈 ‘더욱 따뜻한 세상 만들겠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 News1


(서울=뉴스1) 김지석 기자 =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회장 양형남)가 사회공헌위원회 홈페이지를 지난 8월 31일 새로 오픈했다. 에듀윌이 진행하고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합적으로 보여주기 위해 ‘우리의 나눔으로 더욱 따뜻한 세상이 될 수 있음을 믿습니다’라는 슬로건을 내세워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새로 오픈한 홈페이지는 에듀윌의 활동들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사진 화보와 숫자 위주로 구성해 가독성을 높였으며, 에듀윌의 각종 사회공헌 현장 사진 및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에듀윌의 사회공헌 활동은 2004년에 뿌리를 두고 있다. 에듀윌은 당시 주위에 도움이 필요한 미혼모나 재소자, 학교에 등교할 수 없는 장애우들을 대상으로 온라인 강의를 제공하기 시작했고, 이후 매년 하나 둘씩 새로운 형태의 사회공헌 활동을 실시해왔다. 또한, 올 1월 기존에 해오던 크고 작은 사회공헌 활동을 보다 체계적으로 운영하고자 사회공헌위원회를 공식 출범했다.

현재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는 장학재단 운영 및 임직원 나눔펀드 조성, 검정고시 지원, 사랑의 쌀 나눔 등 다양한 CSR활동을 펼치고 있다. 특히 사랑의 쌀 프로젝트 같은 경우 지금까지 전국의 사회복지시설에 총 8122 포대의 쌀을 기증한 바 있다.

에듀윌 IE본부 황영준 본부장은 “이번에 제작한 사회공헌위원회 홈페이지는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분들과의 소통에 중점을 뒀다”며 “이를 통해 많은 분들이 에듀윌의 사회공헌 활동에 공감해 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이어 “사회공헌위원회 홈페이지는 장학생 지원, 사랑의 쌀 요청 등을 위해 누구에게나 열려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덧붙였다.
nohsm@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