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7 (금)

'킹스맨' 콜린 퍼스 립스틱 나온다…톰 포드 뷰티 '콜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톰 포드 뷰티, 영감을 준 배우 이름 붙인 '보이즈 앤 걸즈' 컬렉션 출시]

머니투데이

배우 줄리안 무어, 콜린 퍼스/사진=톰 포드 뷰티, 김휘선 기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영화 '킹스맨 골드 서클'로 한국을 방문한 배우 콜린 퍼스의 이름이 붙은 립스틱이 출시된다.

하이엔드 뷰티 브랜드 '톰 포드 뷰티'(TOM FORD BEAUTY)는 배우 콜린 퍼스와 줄리안 무어의 이름을 붙인 '보이즈 앤 걸즈' 립스틱 '콜린'과 '줄리앤'을 오는 22일 출시한다.

톰 포드 뷰티는 2014년부터 디자이너 톰 포드에게 영감을 준 50명 남성들의 이름을 붙인 립 컬러 컬렉션 '립스 앤 보이즈'(LIPS & BOYS)를 선보여 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보이즈 앤 걸즈'(BOYS AND GIRLS) 컬렉션은 50명의 보이즈와 50명의 걸즈 이름이 붙은 총 100종의 립스틱으로 구성됐다.

머니투데이

립스 앤 보이즈 콜린, 줄리앤/사진제공=톰 포드 뷰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특히 이번 컬렉션엔 톰 포드의 첫 영화인 '싱글맨'의 주연 배우이자 '킹스맨 골드 서클'에 출연하는 콜린 퍼스와 줄리안 무어의 이름으로 된 립 컬러가 포함돼 눈길을 끈다.

콜린 퍼스의 이름이 붙은 립스틱 보이즈 '콜린'(COLLIN) 컬러는 크림 피니시의 모브 컬러 립스틱으로 한 번만 발라도 완벽하게 발색되는 제품이다.

줄리안 무어의 이름을 단 립스틱 걸즈 '줄리앤'(JULIANNE)은 시어한 발림성의 코랄 컬러 립스틱으로 촉촉하고 자연스러운 마무리 감이 특징이다.

톰 포드 뷰티의 보이즈 앤 걸즈 컬렉션은 한정 판매되며, 톰 포드 뷰티 전국 백화점 매장과 온라인 몰에서 판매된다.

이은 기자 iameun@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