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7 (금)

롯데렌탈 '묘미', 가을맞이 라이딩용품·유모차 특별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롯데렌탈의 라이프스타일 렌탈 플랫폼 MYOMEE(묘미)가 추석을 맞아 라이딩 용품 및 유모차 렌탈 계약 시 파격적인 할인혜택과 사은품을 제공하는 '라이딩 아이템 할인전' 및 '휴대형 유모차 대전'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최대 10일에 이르는 긴 추석연휴를 맞아 여행 및 나들이를 준비하고 있는 분들을 위해 마련됐다. 추석을 맞아 고국을 방문, 여행 물품을 따로 구입하기 곤란한 해외거주자들이나 장거리 여행을 준비하지 못해 자전거 등으로 근교 나들이를 갈 계획인 고객들에겐 묘미의 렌탈 서비스와 이번 이벤트가 상당히 유용할 것으로 기대된다.

라이딩 아이템 할인전은 10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자전거, 스케이트보드, 헬멧, 트레일러 등 각종 라이딩 아이템 대여 시 30% 특별 할인율이 제공된다.

또한 휴대형 유모차 대전에서는 베이비젠 요요플러스 유모차를 렌탈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쿨기어 피크닉세트 3종(접는 도시락, 스푼포크세트, 코브 물병)과 유모차 블랭킷을 증정한다. 베이비젠 요요플러스는 한 손으로도 컴팩트한 폴딩이 가능하여 가방처럼 어깨에 매고 이동할 수 있는 휴대형 유모차로 지하철 이동이나 해외 여행에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롯데렌탈 소비재렌탈부문 최창희 상무는 "이번 추석연휴를 맞아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 및 가족을 만나기 위해 고국을 방문한 해외거주자 등이 묘미를 통해 부담 없이 우수한 제품들을 마음껏 사용하고 추가적인 혜택도 누릴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들을 준비하게 됐다"며 "공유경제라는 새로운 소비 트렌드를 이끌어가는 묘미가 이번 추석연휴의 여행 도우미는 물론, 나아가 전반적인 생활의 도우미가 될 수 있도록 서비스 개발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hsk@fnnews.com 홍석근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