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9 (일)

영덕군, 9월 군민교양대학 스타강사 김미경 초청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국제뉴스

영덕군은 김미경 스타강사를 초청 9월 군민교양대학을 준비하고 있다 (사진제공=영덕군)


영덕군은 김미경 스타강사를 초청, 9월 군민교양대학을 준비하고 있다 (사진제공=영덕군) (영덕=국제뉴스) 김충남 기자 = 영덕군(군수 이희진)은 오는 14일 오후2시 영덕군민회관에서 김미경 ㈜더블유인사이츠 대표를 초청해 '꿈으로 성장하고 운명으로 단단해져라' 라는 주제로 9월 군민교양대학을 개최한다.

이번 강연은 '꿈이 있어야 무엇인가 노력을 하고 시간을 허비하지 않게 되며 본인의 해석에 따라 인생이 달라지게 된다'는 내용으로 특유의 입담으로 진솔한 이야기를 풀어내는 자리로 마련된다.

9월 초청강사인 김미경 대표는 소통, 설득, 공감의 기술을 담아낸 말하기 교과서 '아트스피치'로 명성을 떨치고 있으며, 특히 KBS '아침마당', '여유만만', MBC 희망특강 '파랑새', tvN '어쩌다 어른', MBN 속풀이쇼 '동치미' 등 다양한 방송활동을 통해 일명 '국민강사'로 불리고 있다.

저서로는 '꿈이 있는 아내는 늙지 않는다(2007)', '김미경의 아트스피치(2010)', '언니의 독설(2011)', '살아있는 뜨거움(2014)', '김미경의 인생미(美)답(2016)' 등이 있다. 2013년 여성가족부로부터 '대한민국 여성의 대표 멘토'로 선정된 바 있으며, 현재 교육 콘텐츠 개발 및 기업교육컨설팅을 다루는 ㈜더블유인사이츠 대표를 맡고 있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