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9 (일)

[할리우드★] 톰크루즈, 케이티홈즈♥제이미폭스 열애에 '가짜 뉴스' 골머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할리우드 배우 톰크루즈가 전부인 케이티홈즈와 그의 남자친구인 제이미폭스의 공개 열애에 끊임없는 루머를 맞고 있다.

가십캅은 지난 9일 "톰크루즈가 케이티 홈즈와 제이미 폭스의 로맨스를 질투한다는 할리우드 라이프의 보도는 가짜 뉴스"라고 밝혔다.

앞서 케이티 홈즈가 제이미 폭스와의 열애를 4년간이나 비밀로 유지한 것은 톰 크루즈와의 비밀 서약 때문이었다는 가짜 뉴스를 반박한 뒤 또 한번의 루머를 반박하게 된 것.

가십 캅에 따르면 톰 크루즈는 케이티 홈즈와 제이미 폭스의 열애에 완전히 '무관심'하다고 밝힌 바 있다.

또 가십캅은 톰 크루즈와 케이티 홈즈의 딸인 수리 크루즈가 엄마의 남자친구인 제이미 폭스를 아빠로 여긴다는 보도 역시 '가짜 뉴스'라고 밝혔다. 가십캅에 따르면 수리 크루즈와 제이미 폭스는 만난 적도 없다고.

한편 케이티 홈즈는 지난 2007년 톰 크루즈와 결혼한 후 5년 만인 2012년에 이혼했으며, 슬하에는 수리 크루즈를 두고 있다. 최근 끊임없는 염문설에 휩싸이던 제이미 폭스와 4년 만에 열애를 인정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AFPBBNews=news1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