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30 (월)

'다시 만난 세계' 이시언X박진주 SNS에서도 티격태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세계일보

배우 이시언이 박진주와 함께한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사진=비에스컴퍼니


배우 이시언과 박진주의 특급 케미에 시선이 모아지고 있다.

SBS 수목 드라마 '다시 만난 세계'에서 이시언과 박진주는 티격태격 깨알 로맨스를 그리며 소소한 재미를 안기고 있다.

최근 방송에서는 마침내 이시언이 ‘수갑 프로포즈’를 통해 진주에게 마음을 전하기도 하고, 역으로 진주가 잠복근무 중인 이시언을 미행하기도 하며 서로에 대한 마음을 드러내기도 했다.

이러한 가운데 귀여운 허당미를 뽐내고 있는 이시언이 박진주와 함께한 훈훈한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두 사람은 촬영 중 다정하게 눈을 맞추며 대화를 나누기도 하고, 카메라를 향해 귀여운 브이(V)를 그리기도 하며 특급 케미를 뽐내고 있다.

세계일보

사진=박진주 인스타그램


두 사람은 유쾌한 성격으로 촬영 현장을 더욱 훈훈하게 물들이고 있다고 한다. 박진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시언의 사진을 게재하며 친분을 과시하고 있다.

박진주는 "어제 친구랑 양재동 지나가다가 연예인 봤다. 드라마 '다시 만난 세계' 촬영중인 듯. 화면이 나은듯"이라는 글을 남겼다.

또 "따뜻하고 듬직한 많이 의지하는 시언선배님"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거짓말 사회생활"이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시트콤을 방불케하는 코믹한 장면들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꿀잼 주역’이라는 칭호를 얻고 있는 두 사람이 극 중 어떠한 관계로 발전해 나갈지 많은 시청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드라마 '다시 만난 세계' 는 열아홉 살 청년과 같은 해 태어난 동갑 친구인 서른한 살 여자, 12년 나이 차이가 나는 동갑 소꿉친구 남녀의 판타지 로맨스를 그린다.

뉴스팀 han62@segye.com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 Segye.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