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8 (토)

필리핀 럭셔리 콘도미니엄 '몬테라스' 오는 8월 분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투데이

필리핀 힐튼 클락썬밸리 리조트 3차 개발 계획에 따라 개발되는 럭셔리 콘도미니엄 ‘몬테라스(Monterrace)’가 오는 8월 말 분양을 앞두고 있다. 몬테라스는 쾌적한 자연환경, 역내 최고(最高)에 위치, 명문 학교의 교육까지 받을 수 있는 입주 3박자를 갖추고 있다.

힐튼 클락썬밸리 리조트 내에 위치하는 510세대 규모의 콘도미니엄 몬테라스는 300m가 넘는 해발고도에 위치해 클락 지역을 한눈에 감상할 수 있는 조망권을 갖추고 있으며, 2~3도 낮은 평균기온 속에서 쾌적한 환경을 기대할 수 있다. 또한, 힐튼호텔 및 호수공원과 인접해 호텔과 리조트의 편의시설 등을 여유롭게 누릴 수 있다.

가장 눈길을 끄는 것은 내년 8월에 ‘싱가포르 스쿨 클락’ 국제학교가 개교한다는 것. 해당 학교는 영국 케임브리지 대학의 교육 프로그램을 채택, 세계적 명문 학교 수준의 교육을 계획하고 있다. 영국의 이튼 스쿨(Eton College), 미국의 필립스 아카데미(Phillips Academy)와 같이 거주와 학업을 병행하는 등 명문 국제학교 수준의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

몬테라스 관계자는 “해당 국제학교는 몬테라스 입주자를 우선으로 사전 입학 신청을 허용하고, 힐튼 클락썬밸리 리조트 추천에 의한 우선 입학이 가능하도록 할 예정”이라며 “현재 자녀의 영어교육을 계획하는 학부모 사이에서 국제학교 개교 소식에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몬테라스 콘도미니엄은 수영장, 스카이뷰 조깅트랙 등의 전용시설을 갖춘 복합주거시설이다. 인테리어는 싱가포르 마리나베이샌즈 호텔을 비롯해 한국의 쉐라톤 호텔, 힐튼, 하이야스 메리엇, 샹그릴라 호텔 등 전 세계 특급 호텔의 인테리어를 진행한 바 있는 HBA가 맡았다.

[이투데이/뉴스팀 (webmaster@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비즈엔터

Copyrightⓒ이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