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7 (금)

[주말&패션] 방탄소년단, '팬 향한 마음' 스니커즈에 담다 外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푸마 X BTS 코트스타. 제공 | 푸마


[스포츠서울 김자영기자]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는 아이돌 그룹 방탄소년단의 아이디어를 담은 콜라보레이션 스니커즈 ‘푸마 X BTS 코트스타’를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이 제품은 2015년 하반기부터 전속 모델로 활동 중인 방탄소년단이 직접 디자인에 참여해 탄생한 스니커즈다. 방탄소년단은 이번 푸마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팬을 향한 마음을 제품에 담았다.

‘푸마 X BTS 코트스타’는 팬을 향한 마음을 형상화한 방탄소년단의 패턴 로고들이 각인돼 있다. 팬들이 처음 열어볼 슈즈박스에도 방탄소년단이 디자인한 콜라보레이션 로고 패턴 내지가 들어 있는 등 방탄소년단의 메시지가 신발 곳곳에 담긴 점이 특징이다. 또한 멋스러운 화이트 컬러를 자랑하며, 올해 화이트 스니커즈 트렌드를 이끌어갈 패션 아이템으로도 제격이다.

푸마는 이번 제품 출시를 기점으로 방탄소년단과 함께 팬사인회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7월 21일부터 8월 13일까지 ‘푸마 X BTS 코트스타’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방탄소년단 팬사인회에 참여할 수 있는 응모권이 제공된다. 응모권에 적혀있는 코드를 ‘푸마 X BTS’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입력하면 신청이 완료된다. 푸마는 이번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150명을 추첨하여 방탄소년단 팬 사인회에 초대할 계획이다. 당첨자는 9월 1일 푸마 공식 블로그를 통해 공개되며, 개별적으로 문자 공지될 예정이다.

한편, ‘푸마 X BTS’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와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면 방탄소년단이 팬들을 생각하며 신발 디자인을 제작하는 과정이 담긴 특별한 영상도 시청할 수 있다.

스포츠서울

언더아머 커리 3ZER0 코리아 컬러웨이. 제공 | 언더아머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언더아머는 ‘언더아머와 함께 하는 스테판 커리 아시아 투어’를 기념해 ‘커리 3ZER0 코리아 컬러웨이(한국 에디션)’을 한정판으로 특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달 한국에서만 출시되는 ‘커리 3ZER0 코리아 컬러웨이’는 ‘커리 3ZER0’ 시리즈에 무채색 계열의 세련된 그레이 컬러를 더해 특별 제작된 제품이다. 역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중에서 한국 소비자만을 위한 컬러 에디션 출시는 이번이 처음이라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크다. 특히 이달 첫 방한을 앞둔 스테판 커리가 ‘커리 3ZER0 코리아 컬러웨이’를 직접 신고 투어를 진행할 예정으로 더욱 더 주목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커리 3ZER0’는 통기성 및 지지력 향상을 위해 보강된 어퍼 부분의 메쉬와 러닝과 점프 등 끊임없는 움직임에서도 안정성을 선사하는 윙 플레이트 등 ‘더 빠르고 강한’ 경기를 위해 필요한 다양한 기능적 요소를 언더아머만의 혁신적인 기술력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커리 3ZER0 코리아 컬러웨이’는 언더아머 강남 브랜드하우스를 비롯한 전국 언더아머 매장과 언더아머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스포츠서울

‘쌤소나이트 레드 X 카카오프렌즈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제공 | 쌤소나이트


쌤소나이트 레드가 국민 캐릭터 ‘카카오프렌즈’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쌤소나이트 레드 X 카카오프렌즈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은 크게 캐리어와 캐리어 커버, 네임택 및 3-in-1 파우치로 구성됐다. 캐리어는 ‘라이언(Ryan)’, ‘네오(Neo)’, ‘어피치(Apeach)’ 등 각자 다른 매력을 지닌 카카오프렌즈의 대표 캐릭터들이 도심 속에서 여행을 즐기는 모습을 통해 반복되는 일상 속에서도 설렘을 느낄 수 있다는 메시지를 표현했다. 표면뿐 아니라 핸들과 바퀴, 지퍼까지 올리브 그레이, 베이비 블루, 베이비 핑크 등 캐릭터에 어울리는 색상으로 맞추는 등 디테일에도 신경을 썼다. ‘라이언 캐리어’는 매트한 질감으로, ‘네오 캐리어’와 ‘어피치 캐리어’는 브러쉬 텍스처로 마무리해 귀여우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줄 뿐만 아니라 스크래치에도 강하다는 장점이 있다.

또, 캐리어 곳곳에 쌤소나이트 레드의 기술력이 담겨 있다. 세 가지 디자인 모두 더블 휠을 장착해 회전과 구동이 자유로우며 주행감이 뛰어나다. TSA 잠금장치를 부착했으며 내부에는 고정밴드와 포켓을 장착해 수납력을 강화했다. 라이언 캐리어는 20, 24, 28인치 등 세 가지 사이즈로, 네오와 어피치 캐리어는 20, 24인치 두 가지로 제공한다.

soul@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