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8 (토)

한전KDN, 빛가람 에너지밸리 ICT컨퍼런스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국제뉴스

(사진제공 = 한전KDN) 임수경 한전KDN 사장이 컨퍼런스와 함께 진행된 KDN R&D 솔루션 전시장을 둘러보고 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사진제공 = 한전KDN) 임수경 한전KDN 사장이 컨퍼런스와 함께 진행된 KDN R&D 솔루션 전시장을 둘러보고 있다. (서울 = 국제뉴스)박종진 기자 = 에너지ICT 전문 공기업인 한전KDN(사장 임수경)이 25일 나주혁신도시 본사에서 개최한 '빛가람 에너지밸리 ICT컨퍼런스'가 정부통합전산센터, 전력연구원, 산ㆍ학ㆍ연 종사자 등 1500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이번 ICT컨퍼런스에서는 오라클, 휴렛팩커드엔터프라이즈(HPE), 시스코 등 주요 회사들을 포함하여 국내외 ICT분야 23개 업체가 참여해 최신 ICT트렌드를 접목한 각 사별 제품을 전시하고, 세미나를 통해 ICT기술동향 및 솔루션, 적용ㆍ구축사례도 함께 발표했다.

이번 행사에서 글로벌 ICT환경 및 선진 기술 등을 직접 접하는 기회를 가졌고, 이 지역 대학생들은 그동안 접하기 어려웠던 대규모 ICT컨퍼런스를 직접 참여하고 경험하는 소중한 시간을 가졌다.

한전KDN 관계자는 "성황리에 마친 ICT컨퍼런스를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개최하여 유망 중소기업의 참여 확대를 통해 지역 ICT환경을 개선하고, 빛가람 에너지밸리의 발전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