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7 (금)

청주대학교, 교수-학생 소통의 장 마련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국제뉴스

청주대가 최근 진행하고 있는‘청석 브런치’강좌 프로그램에 참여한 교수와 학생들이 대화를 나누고 있다.(사진제공=청주대학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청주대가 최근 진행하고 있는‘청석 브런치’강좌 프로그램에 참여한 교수와 학생들이 대화를 나누고 있다.(사진제공=청주대학교) (청주=국제뉴스) 이재기 기자 = 청주대학교(총장 정성봉)가 최근 저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청석 브런치’ 강좌 운영에 들어갔다.

청주대는 최근 치위생학과 1,2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청석 브런치’ 강좌를 시행하는 등 각 과별로 이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라고 27일 밝혔다.

'청석 브런치' 강좌는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간단한 식음료를 먹으며 지도교수와 소통의 장을 만들기 위해 마련됐다.

1학년에게는 대학생활 적응을, 2학년에게는 대학생활 예절 습득을 돕기 위한 프로그램으로 꾸며졌다.

세부적으로는 학사, 장학, 취업, 교수학습개발 안내 기본적인 대학생활 예절 사제 간 소통의 장 등으로 이뤄졌다.

학교 측은 1, 2학년을 대상으로 우선 시행한 뒤 앞으로 3,4학년을 대상으로 프로그램을 추가로 개설해 시행할 예정이다.

청주대 김봉한 인재개발원장은 "'청석 브런치' 강좌는 재학생들에게 기본적인 예절을 익힐 수 있도록 돕고, 교수님들과 소통의 장을 만들어 진로상담이 보다 활발해질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