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8 (토)

[카드뉴스] 주간 별자리 운세(5.8~5.14)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그래픽 정은주]

이데일리

None


2017년 5월 둘째 주 별자리 운세입니다.

이데일리

None


△물병자리 : 좋은 흐름이 시작되고 있으니 편안한 시기가 될 것입니다. 낙관적인 생각과 태도로 한 주를 보내도록 하세요. 긍정적인 생각과 여유있는 태도가 더 많은 행운을 가져올 것입니다. 다만 다른 사람들 앞에서 너무 잘난 척 하지 않도록 하세요.

이데일리

None


△물고기자리 : 당신만의 방식, 당신만의 스타일을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주변 사람들의 말이나 뜬 소문에 끌려 다니지 마세요. 일이든 사람이든 함부로 속단해서는 안 됩니다. 특히 다른 사람의 다툼에 끼어 한 쪽 편을 편을 드는 것은 피하도록 하세요.

이데일리

None


△양자리 : 이번 주는 다른 사람의 일에 참견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과 관련된 일이 아니라면 신경을 끄도록 하세요. 약간의 조언은 좋지만 지나친 간섭은 피하셔야 합니다. 자칫 호의를 베풀고 싫은 좋은 소리를 들을 수도 있습니다.

이데일리

None


△황소자리 : 다른 일에 한 눈 팔지 말고 당신의 일에만 집중하세요. 주변 사람들에게 성실하게 노력하는 모습을 보여줘야 합니다. 요령을 피우거나 얕은 수를 쓰는 것도 피하도록 하세요. 사람들에게 성실하고 믿을 만한 사람이라는 인상을 심어주는 것이 좋습니다.

이데일리

None


△쌍둥이자리 : 혼자만의 시간을 갖기 보다는 주변 사람들과 어울리도록 하세요. 다른 사람들이 당신에게 행운을 가져다 줄 것입니다. 다양한 모임에서 여러 사람들을 만나보도록 하세요. 좋은 대인관계는 사회 생활에 있어 필수 요소입니다.

이데일리

None


△게자리 : 이번 주는 스트레스 해소와 기분 전환이 필요한 때입니다. 골치 아픈 일은 피하고 당신이 하고 싶은 일만 하세요. 내키지 않는 자리나 모임도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시간이 된다면 가볍게 여행을 떠나보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이데일리

None


△사자자리 : 이번 주는 당신의 주관대로, 당신의 생각대로 지내는 것이 좋습니다. 다른 사람들의 말이나 시선에 너무 신경쓰지 마세요. 주변의 비위를 맞추느라 당신을 희생할 필요도 없습니다. 다른 그 누구보다 당신 자신을 소중히 여기도록 하세요.

이데일리

None


△처녀자리 : 운의 흐름도 좋고, 행운도 찾아오는 기분 좋은 한 주입니다. 몸은 조금 피곤해도 얻는 것이 많은 시기가 될 것입니다. 특히 애정운이 좋으니 싱글이신 분들은 적극적으로 노력하세요. 지금 이 시기를 놓치면 당분간 솔로로 지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천칭자리 : 주변에서 찾는 사람들이 많으니 정신없이 바쁜 한 주입니다. 그만큼 당신의 인기와 존재감이 상승하는 시기라 하겠습니다. 당신을 필요로 하는 사람들이 있다면 외면하지 마세요. 운이란 좋을 때에 잘 활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데일리

None


△전갈자리 : 기대하지 않은 행운이 당신과 함께 하는 시기입니다. 당신이 하는 일이나 공부에 추진력이 붙게 될 것입니다. 시간을 낭비하지 말고 당신의 일에 힘을 쏟도록 하세요. 머지 않아 당신이 기대한 이상의 좋은 성과를 얻을 것입니다.

이데일리

None


△사수자리 : 사람들을 만날 때에는 성심, 성의를 다하도록 하세요. 아무리 작은 인연이라도 그냥 흘려 보내서는 안됩니다. 사람의 관계는 앞으로 어떻게 될 지 아무도 모르는 법입니다. 지금 당신 눈 앞에 있는 사람이 미래에 큰 힘이 될 수도 있습니다.

이데일리

None


△염소자리 : 이번 주는 주위 사람들과의 대화가 필요한 시기입니다. 서로 마음을 터놓고 솔직한 대화를 나눠보세요. 그동안 서먹했던 사람과 관계 개선을 시도해 보는 것도 좋습니다. 조금 어색하더라도 먼저 화해의 손을 내밀어 보세요.

<ⓒ성공 창업 프랜차이즈 정보허브 이데일리 EFN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