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8 (토)

[스타뷰티] '싸이 뮤즈' 손나은, 아기 피부·슬림 몸매 비결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사진= 손나은 인스타그램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뷰티in 염보라 기자] 25일 손나은의 싸이 8집 곡 뮤직비디오 참여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그의 물오른 미모가 다시금 주목을 받고 있다.

손나은은 팬들 사이에서 '손나 여신'이라는 애칭으로 불릴 만큼 예쁜 미모를 자랑한다. 청순하면서도 귀여운 이목구비와 슬림한 몸매는 손나은의 트레이드 마크다. 데뷔 후 꾸준히 리즈를 갱신하며 남심은 물론 여심까지 사로잡고 있다.

손나은은 특히 투명하면서도 깨끗한 피부로 유명하다. 그만큼 평소 보습 관리를 철저히 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손나은은 과거 한 뷰티 프로그램에 출연해 1일2팩을 한다고 밝힌 바 있다. 아침 메이크업 전에 한 번, 저녁에 메이크업을 지우고 진정과 보습 케어를 위해 또 한 번 한다는 것. 그렇게 하면 화장이 잘 먹고 수분 공급이 잘 돼 촉촉한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는 게 그의 설명이다.

슬림하면서도 탄탄한 몸매 역시 빼놓고 이야기 할 수 없다. ‘19인치 개미허리’ ‘손나은 뒷태’를 완성한 몸매 관리 비결은 필라테스와 근력 운동. 이와 함께 붓기 관리에도 신경을 쓴다고.

평소 물을 자주 마시고 바른 자세를 유지하는 등 생활 습관을 바꾸는 것만으로도 피부와 몸매 관리에 도움을 얻을 수 있다.

<ⓒ성공 창업 프랜차이즈 정보허브 이데일리 EFN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