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8 (토)

위메프, 경력사원 채용 상담회...4월 1일 본사 W카페서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위메프는 위메프에 입사하려는 경력사원과 소통하기 위해 4월 1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 위메프 삼성동 본사 1층 W카페에서 '경력 채용 상담회'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IT조선

이날 상담회는 위메프에 입사를 희망하는 경력사원이 회사 업무나 환경 등을 자유롭게 물어볼 수 있는 형태로 진행된다. 본 행사 참가를 원하는 경력사원은 본인의 이력서 제출 없이 간단한 신청서만 제출하면 된다. 상담회 참석자는 상담 후 당일 현장에서 즉시 지원할 수 있다. 이 경우 별도의 서류 전형을 진행하지 않는다.

경력직 상담이 진행되는 직군은 ▲패션∙잡화∙뷰티∙스포츠용품∙자동차∙공구 ▲식품∙건강∙생필품∙유아동∙키즈 ▲생활∙주방∙가구∙홈데코∙취미∙문구∙애완 ▲도서∙교육∙여행∙숙박∙컬쳐∙레저 ▲디지털∙가전∙PC태블릿 ▲CM(카테고리 매니저) ▲영업기획 ▲디자인 등 8개 직군이다.

위메프에서는 해당 직군의 사업부장과 실장, 파트장이 참가해 직무와 회사에 대한 가감없는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참석자당 30분 내외로 1대 1 상담이 진행되고, 상담 내용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신청자 경력에 맞는 상담자를 사전에 배치하기로 했다.

참가신청서는 위메프 PC 메인 화면 배너 클릭 후 경력 채용 상담회 안내 페이지로 이동해 다운 받을 수 있다. 신청기간은 3월 30일 14시까지다. 상담회 참석 인원이 많을 경우에는 부득이하게 상담 배정이 제한될 수 있다.

IT조선 김남규 기자 nicekim@chosunbiz.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