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8 (토)

[소셜라이브] 이재명 "과격한 표현? 너무 매우면 맛없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JTBC 뉴스룸이 23일 이재명 성남시장을 만났습니다. 지난 안희정 충남도지사에 이은 두 번째 더불어민주당 대선주자였습니다.

뉴스룸 인터뷰가 끝난 뒤 이 시장은 정치부 소셜라이브에 곧바로 출연해 자신의 전담 기자, 즉 마크맨들과 인터뷰를 이어갔습니다.

마크맨들은 가장 먼저 '사이다'란 별명을 더는 사용하지 않겠다는 이재명 성남시장의 속내에 대해 물었는데요. 자신의 과격한 표현에 후회를 내비친 이 시장은 "너무 매우면 맛이 없지 않냐"며 답변을 이어갔습니다.

또 지지율 하락이라는 다소 민감한 질문에 대해서도 솔직한 자기반성으로 오히려 보는 이들을 당황케 했는데요.

기본소득과 국토보유세 공약, 그리고 홍준표 지사를 향한 영상편지까지 이재명 시장과 함께한 솔직한 인터뷰는 23일 소셜라이브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대선주자 소셜라이브] JTBC 정치부 소셜스토리는 9일 안철수 전 국민의당 대표를 시작으로, 16일 유승민 바른정당 의원, 20일 안희정 충남도지사, 23일 이재명 성남시장, 27일 문재인 전 더불어민주당 대표의 소셜라이브를 이어갑니다.

JTBC 정치부 소셜 스토리 페이스북(www.facebook.com/JTBCstandforyou) 또는 유튜브(https://goo.gl/HQblHq)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이성대 기자

JTBC, JTBC Content Hub Co., Ltd.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JTBC Content Hub Co., Ltd.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