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6 (화)

'여성 쇼핑몰 모음' 지그재그, 월 거래액 200억 돌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크로키닷컴이 여성 쇼핑몰 모음 앱 지그재그의 월 거래액이 1년 6개월 만에 200억 원을 돌파했다고 21일 밝혔다.

지그재그는 2천여 개가 넘는 동대문 시장 기반의 온라인 여성 소호몰을 모아놓은 플랫폼 서비스다.

사용자는 수많은 쇼핑몰을 랭킹 기반으로 특성에 맞게 분류할 수 있어 원하는 쇼핑몰과 상품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쇼핑몰 즐겨찾기’, ‘실시간 상품 업데이트’ 등 모바일 쇼핑에 최적화된 기능을 이용할 수도 있다.

쇼핑몰 사업자는 지그재그에서 제공하는 마케팅센터를 이용해 서비스 내에서의 사용자 통계 수치와 구매 관련 정보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벤처스퀘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여성 쇼핑몰 모음 앱 지그재그의 월 거래액이 1년 6개월 만에 200억 원을 돌파했다

지그재그 관계자는 “서비스 사용자뿐만 아니라 입점하여 있는 쇼핑몰 사업자에게도 큰 호응을 얻고 있다”며 “이는 지그재그의 개인화 알고리즘을 통한 ‘정확한 타겟 고객 연결’과 파격적인 ‘무료 입점 정책’ 때문”이라고 전했다.

서정훈 크로키닷컴 대표는 “서비스 출시 이후 현재까지 서비스 안정화 작업과 신규 사용자 확보를 통해 지그재그 브랜드 구축 및 서비스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편리한 모바일 쇼핑을 위한 지속적인 서비스 개선과 15조 원 규모의 국내 동대문 시장 상인분들이 지그재그를 통해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시장에서도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본 기사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코리아 저작자표시-비영리-동일조건변경허락 2.0 대한민국 라이센스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