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이스트소프트, '알툴즈' 구매하면 '기업용 메신저' 1년 공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주경제


아주경제 이정하 기자 = 이스트소프트가 PC 유틸리티 제품인 '알툴즈(ALTools)'의 신규 및 업그레이드 구매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알패밀리 새식구 맞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기업용 통합 커뮤니케이션 서비스 '팀업(TeamUP)'의 1년 무료 사용 쿠폰도 추가로 증정될 예정이다.

이번 '알패밀리 새식구 맞이' 프로모션은 자사의 최신 PC 유틸리티 '알툴즈 통합팩 11.0'의 GS 인증 1등급 획득을 기념해, 구매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한 목적으로 마련됐다.

프로모션은 6월 13일부터 8월 31일까지 알툴즈 제품(기업·대학)을 1종 이상을 구매하거나 구 버전 제품을 업그레이드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최소 금액 이상을 구매한 고객에게 ▲샤오미 나인봇 미니 ▲고프로 히어로 ▲눈 안마기 ▲백화점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지난 5월 GS인증 1등급을 획득한 '알툴즈 통합팩 11.0'은 PC용 유틸리티 종합 패키지로, PDF 변환편집 프로그램 '알PDF', 압축프로그램 '알집(ALZip)'외 알씨, 알드라이브, 알키퍼, 알송, 알툴바, 알캡처 등 총 8종의 업무용 필수 유틸리티로 구성돼있다.

특히 '알툴즈 통합팩 11.0'에서부터는 많은 고객들이 필요로 했던 PDF 변환편집 프로그램 '알PDF'가 새롭게 제공돼 사용자들이 알툴즈를 이용해서 더욱 편리하게 업무 진행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새롭게 추가된 '알PDF'는 PDF 문서의 열람과 편집, 한컴오피스(HWP, HWPX), MS 오피스 등 총 16가지 파일 형태의 변화 지원, 문자 인식(OCR) 기능 등 고가의 PDF 편집 프로그램에서 볼 수 있었던 다양한 방식의 문서 편집 기능을 제공한다.

이정하 ljh@ajunews.com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