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8 (목)

이스트소프트 '팀업', 중기 대상 1년간 무료 SW 라이선스 지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주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주경제 신희강 기자 =중소기업이 자사만의 업무용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을 무료로 구축하고 사용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생겼다.

이스트소프트(대표 정상원)는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자사의 기업용 통합 커뮤니케이션 서비스 ‘팀업(TeamUP)’ 제품 라이선스를 1년간 무상으로 지원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팀업은 PC와 모바일 환경을 모두 지원하는 ‘기업용 통합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이다. 특히 사내 메신저, 그룹피드(게시판), 자료 저장소 등을 하나로 통합해 업무 커뮤니케이션(소통)의 속도를 높여주고 생산성을 향상시켜주는 이점이 있다.

이스트소프트는 1년 여간의 베타서비스를 거쳐 지난 4월 팀업 정식 버전을 출시했다. 출시를 기념해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팀업 1년 라이선스’를 무상으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내달 30일까지 진행한다.

팀업 정식 버전은 무료인 ’스탠다드 버전’ 월과금 형태의 ’프리미엄 버전’ 두 가지 서비스로 제공된다. 스탠다드 버전은 50인 이하의 기업이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로 최대 100GB(기가바이트)의 자료 저장 용량을 제공하여, 소규모 기업 및 사업장에서 도입 비용 없이 업무용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을 구축할 수 있도록 해준다.

또한 프로모션에 참여한 기업이 제공받게 될 프리미엄 버전은 50인이 초과하는 중소 규모 이상의 기업에서 월과금 형태로 도입할 수 있는 유료 서비스다. 자료 저장 용량 무제한 제공, 대용량 파일 업로드 지원 등 스탠다드 버전에 비해 더욱 확장된 기능이 제공된다.

조성민 이스트소프트 ES사업본부장은 “팀업 정식 버전 출시를 기념해, 중소기업과의 상생 협력을 도모하기 위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SW 라이선스 구매 결정에 부담을 느끼는 많은 중소기업이 참여해 기업용 커뮤니케이션 서비스를 부담 없이 도입해보고, 이를 통한 빠른 업무 커뮤니케이션과 생산성 향상 효과를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팀업(TeamUP) 정식 버전 출시 기념 프로모션’에 참여를 원하는 중소기업은 공식 페이지에서 신청서를 접수할 수 있다.

신희강 kpen@ajunews.com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