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화성인 '이십덕후', 만화 캐릭터와 결혼에 살림까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Money Today

(출처=tvN)


'십덕후'를 뛰어 넘는 '이십덕후' 화성인이 등장했다.

24일 밤 방송되는 케이블 채널 tvN '화성인 바이러스'에는 일본 애니메이션 캐릭터와 사랑을 나눠 '십덕후'로 불렸던 화성인을 뛰어 넘는 '이십덕후 새신랑'이 출연한다.

'이십덕후' 화성인의 마음을 사로잡은 그녀는 바로 일본 애니메이션 캐릭터 '아케미 호무라'. 그는 아케미 호무라와 1년간 열애 끝에 결혼을 결심, 둘만의 공간에서 달콤한 신혼을 즐기기 위해 최근 부모님 집에서 분가해 알콩달콩 행복한 신혼생활을 즐기고 있다.

특히 화성인은 물론 아케미 호무라까지 함께 스튜디오에 등장해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고 "호무라의 고향으로 신혼여행을 떠날 예정이다", "호무라를 먹여 살리기 위해 각종 아르바이트를 열심히 하고 있다. 5월엔 내 집 마련을 할 계획" 등 이전의 '십덕후' 화성인보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사랑을 하는 화성인의 모습에 MC들은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이다.

MC들은 또 "캐릭터와 결혼은 말도 안 된다"고 주장해 "호무라와 영원한 사랑을 꿈꾼다"는 화성인과 의견이 충돌하기도 했다고.

'이십덕후 새신랑'에 출연하는 tvN '화성인 바이러스'는 24일 밤 12시 10분 방송된다.

[핫이슈]2011 상장사 영업실적
[내손안의 스마트한 경제정보, 머니투데이 뉴스가판대]

황인선인턴기자 ian555@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