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파일공유 사이트 예스파일, "다 쓴 문화상품권 재활용 하세요~" 이벤트 눈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파일공유 사이트 예스파일이 문화상품권 재활용 이벤트를 연다.


“다 쓴 문화상품권을 버리지 말고 재활용 하세요!”

국내 최대 파일공유 사이트 예스파일(www.yesfile.com)이 문화상품권 발행업체인 컬쳐랜드와 다 쓴 문화상품권 재활용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예스파일 이벤트는 다 쓴 문화상품권 앞면의 핀번호를 이벤트 페이지에 등록하면 최신영화, 드라마, 예능 등의 컨텐츠를 다운받을 수 있는 100만 포인트를 무료 제공하는 방식으로 이미 한번 사용한 문화상품권을 다시 재활용 할 수 있는 기회를 준다.

예스파일은 “많은 분들이 문화상품권을 한번 이용하고 버리는데 한번 사용한 문화상품권을 재활용 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면서 “다 쓴 문화상품권의 활용 방법을 몰라 고민했던 분이라면 이번 이벤트 참여를 통해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회원들의 만족도와 호응이 좋은 만큼 지속적으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예스파일은 국내 최대 파일공유· 웹하드 사이트로 최신영화, 드라마, 예능 프로그램과 다양한 애니·교육 컨텐츠를 서비스하고 있으며 PC 다운로드 서비스뿐만 아니라 스마트폰과 태블릿 등 모바일 기기를 통한 실시간 바로보기 서비스를 지원해 많은 이용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온라인뉴스팀 news@sportsseoul.com>

[기분좋은 신문 스포츠서울 바로가기]

[스포츠서울 공식 페이스북 / 트위터]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news@sportsseoul.com]

-Copyrights ⓒ 스포츠서울 & sportsseoul.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